•  


서현진, 美 遊學→紹介팅으로 만난 ‘조규성 닮은꼴’ 男便 公開 (퍼펙트 라이프)|스포츠동아

서현진, 美 遊學→紹介팅으로 만난 ‘조규성 닮은꼴’ 男便 公開 (퍼펙트 라이프)

入力 2024-04-24 09:50:00
프린트
共有하기 닫기
크게보기

서현진이 男便을 公開한다.

24日 午後 8時 放送되는 TV CHOSUN '퍼펙트 라이프'에서는 美貌와 知性을 兼備한 미스코리아 出身 아나운서, 서현진이 出演해 反轉 魅力을 公開한다.

큰 키에 아름다운 모습으로 서현진이 스튜디오에 登場하자 모두의 視線을 집중시켰다. 서현진의 美貌에 感歎한 MC 현영은 "예전부터 人氣가 엄청 많았을 것 같다. 男子들이 가만히 두지 않았겠다"면서 엄청난 競爭率을 뚫고(?) 그女와 結婚한 男便과의 첫 만남을 궁금해했다.

이에 서현진은 "放送을 하다가 中間에 美國 留學을 다녀왔다. 結婚 適齡期쯤을 外國에서 보내다 韓國에 와서 했던 紹介팅에서 男便을 만나게 됐다"고 答했다. 패널 이성미가 "男便이 누구 닮았는지?" 묻자 서현진은 "20代 때 理想型은 俳優 소지섭 氏였지만, 男便은 蹴球選手 조규성 氏를 닮았다"고 덧붙여 궁금症을 자아냈다.

한便, '6살 아들 맘'이기도 한 서현진은 오늘 放送에서 '育兒 스트레스'를 打破하기 위해 特別한(?) 場所를 찾는다. 바로 그女의 발길이 닿는 곳은 '막걸릿집'. 그곳에서 미스코리아 後輩들과 만난다. 서현진은 平素 親하게 지내는 後輩 두 名과 함께 巨漢 外食을 하며 逸脫을 즐겼다. 서현진은 "저녁 먹은 後로 夜食을 안 먹으면 된다"며 自己合理化(?) 하는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서현진은 愼重하게 막걸리를 고르며 "막걸리를 너무 좋아해서 全國에 있는 모든 막걸리를 다 마셔봤다"고 告白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이어 "막걸리를 좋아해서 어떤 地域에 가더라도 어떤 막걸리가 맛있다는 이야기를 들으면 먹어보기도 한다"며 '막걸리 러버'로서 '最愛 막걸리'를 꼽기도 했다.

서현진의 後輩는 "10年 前에는 (서현진이) 차가워 보였지만 只今은 正말 便해 보인다. 이렇게 될 것이라고는 想像도 못 했다"고 말하자, 서현진은 "아기를 낳고 '엄마'가 된 게 새로운 人生을 살게 된 理由인 것 같다"고 덧붙여 '아들 사랑'을 드러내기도 했다.

미스코리아 出身 아나운서 서현진의 日常은 오늘(24日) 午後 8時 TV CHOSUN '퍼펙트 라이프'에서 確認할 수 있다.

최윤나 東亞닷컴 記者 yyynnn@donga.com 記者의 다른記事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