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40代 아내와 20代 스님 身分 養아들 不倫 撮影한 男便|스포츠동아

40代 아내와 20代 스님 身分 養아들 不倫 撮影한 男便

入力 2024-04-16 09:52:00
프린트
共有하기 닫기


泰國의 한 男性이 45歲 아내와 스님인 24歲의 養아들의 不倫 映像을 公開해 論難이다.

泰國 日刊紙 마띠村(matichon)에 따르면, 지난 11日(現地時刻) 泰國의 富裕한 不動産 開發業者 A(64.男)氏는 自宅에서 아내와 入養한 아들이 알몸으로 寢臺에 누워있는 映像을 公開했다. 더욱 衝擊的인 것은 映像 속 女性은 泰國의 政治人으로 情·財界와 演藝界에서도 相當한 影響力을 미치는 人物이며, 入養한 아들은 스님 身分이라는 것.

該當 映像은 泰國의 소셜미디어(SNS)를 통해 一波萬波 퍼지고 있다. 關聯해 A氏는 放送에 出演해 事件의 經緯를 밝히기도 했다. 事件 當日 A氏는 아내가 電話를 받지 않아 방콕에서 5時間 30分을 運轉해 집으로 向했다. 집에 到着해 안房 門을 열자, 寢臺 위에는 아내와 養아들이 벌거벗은 채 누워 있었다. A氏는 當時 狀況을 動映像으로 撮影했고, 몸싸움이 있었다고.

A氏는 “엄청난 憤怒와 背信感이 들었다”고 말했다. A氏에 따르면 아내는 養아들을 査察에서 만나 2023年 入養했다. A氏는 “아이가 어려서 父母를 여의고 孤兒가 되어 절에서 지내는 불쌍한 아이를 入養瑕疵”는 아내의 提案을 받아들였다고 傳했다.

反面 아내는 “아들과 그냥 이야기 中이었으며, 불미스러운 일은 發生하지 않았다”라는 立場을 밝혔다. 泰國 商工會議所 會長 兼 民主黨 議員인 아내는 이番 事件으로 正直 處分을 받고 調査를 받고 있다. 現在 養아들로 알려진 스님 亦是 절을 떠나 岑寂 中인 狀態인 것으로 알려졌다.

寫眞=放送 畵面 캡처
東亞닷컴 演藝스포츠뉴스팀 star@donga.com 記者의 다른記事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