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소현·김지홍, 만난 지 2달 만에 妊娠→“殘高 500萬원 뿐” (高딩엄빠4)|스포츠동아

안소현·김지홍, 만난 지 2달 만에 妊娠→“殘高 500萬원 뿐” (高딩엄빠4)

入力 2024-04-15 10:34:00
프린트
共有하기 닫기
크게보기

MBN ‘高딩엄빠4’의 MC 인교진이 ‘高딩엄빠4’ 事緣者의 이야기에 ‘過沒入’한다.

17日(水) 밤 10時 20分 放送하는 ‘어른들은 모르는 高딩엄빠4(以下 ‘高딩엄빠4’)’ 37回에서는 안소현X김지홍 커플이 出演해 남모를 苦悶을 털어놓는 모습이 펼쳐진다.

두 사람은 于先 再演드라마를 통해 戀人으로 發展하게 된 契機를 낱낱이 밝힌다. 안소현은 “親舊들과 함께 하는 술자리에서 롱패딩 안에 海兵隊服을 입고 ‘海兵隊 人事’를 하는 김지홍을 처음 만났는데, 자꾸 ‘海兵隊 負心’을 부리는 김지홍에게 장난氣가 發動해 ‘추위 참기 對決’과 ‘술 對決’을 벌이다 過飮해 쓰러졌다”고 첫 만남을 召喚한다. 이어, “다음 날 내가 좋아하는 고기로 解酲을 시켜주는 그에게 반해 곧 戀人이 됐다”는 안소현은 交際 두 달 만에 妊娠을 했고, 이를 父母님에게 率直하게 告白했다고.



믿었던 딸의 妊娠 消息에 안소현의 아버지는 크게 傷心했고, 스튜디오에서 再演드라마를 지켜보던 MC 인교진은 “萬若에 내 子息이 저런 狀況이라면, 率直히 當分間은 안 볼 것 같다”고 率直하게 吐露한다. 이에 이인철 辯護士는 “男子親舊를 더 안 보고 싶을 것 같은데?”라고 받아치는데, 인교진은 “當然하죠!”라고 멋쩍게 웃는다.

그런가 하면 안소현X김지홍은 父母님에게 出産 및 結婚 許諾을 어렵사리 받아냈지만, 갓 社會生活을 始作해 殘高가 500萬 원밖에 없는 現實 속에서 繼續해 自尊心 싸움을 벌이는 모습도 보여준다. 戀愛를 始作하게 만들었던 ‘승부욕’李 結局 두 사람의 葛藤 原因으로 불거진 가운데, 이들은 結婚 前날에도 深刻한 싸움을 이어나가며 破婚 危機를 맞이하게 된다. “戀愛와 結婚은 달라”, “사람은 고쳐 쓸 수 없어”라는 出演陣들의 걱정이 이어진 가운데, 果然 두 사람이 無事히 結婚에 골인할 수 있을지에 關心이 쏠린다.

안소현-김지홍이 出捐하는 MBN ‘어른들은 모르는 高딩엄빠4’ 37回는 17日(水) 밤 10時 20分 放送된다.

최윤나 東亞닷컴 記者 yyynnn@donga.com 記者의 다른記事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