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最惡의 放送事故…生中繼서 登場한 惡魔? (惡魔와의 토크쇼)|스포츠동아

最惡의 放送事故…生中繼서 登場한 惡魔? (惡魔와의 토크쇼)

入力 2024-04-15 09:46:00
프린트
共有하기 닫기
크게보기

映畫 '惡魔와의 토크쇼'가 歷史上 最惡의 生放送 思考를 담은 場面 스틸을 公開해 映畫에 對한 期待를 더욱 높인다.

2023 富川國際映畫祭의 話題作이자 로튼토마토 新鮮度 指數 97%를 記錄하고 있는 映畫 '惡魔와의 토크쇼'는 美 全域을 衝擊에 빠트린 史上 最惡의 生放送 事故 映像을 47年 만에 公開하는 生中繼 恐怖다. 새롭고 獨創的인 恐怖映畫의 登場을 알리며 代表的인 장르 映畫祭인 시체스國際映畫祭 ‘오피셜 판타스틱’ 脚本賞을 受賞하고 로튼토마토 選定 ‘2024年 가장 期待되는 恐怖映畫’에 올랐다. 世界的인 恐怖巨匠 스티븐 킹이 “幻想的이다! 絶對 눈을 뗄 수 없다!”라는 極讚과 함께 推薦作으로 꼽아 큰 話題를 모았고, 北美에서 리미티드 開封에도 全體 박스오피스 6位에 오르며 北美 配給社 IFC 필름스 歷史上 가장 높은 開封 첫 週 成跡을 記錄하는 氣焰을 吐했다.

公開된 '惡魔와의 토크쇼' 場面 스틸은 映畫의 舞臺인 올빼미 쇼 MC이자 視聽率 1位에 執着하는 主人公 ‘잭 델로이’와 補助 MC ‘거스’, 쇼의 出演者인 靈媒 ‘크리스투’, 超能力者 사냥꾼 ‘카마이클’, 惡魔 崇拜 集團에서 살아남은 少女 ‘릴리’와 超心理學者 ‘준 博士’가 登場한다. 핼러윈 特輯쇼에 섭외된 各種 오컬트 專門家들이 한쪽은 靈的 存在를 證明하고 또 한쪽은 이를 反駁하면서 史上 最惡의 生放送을 맞이하게 된다.

全 世界 觀客들과 評壇의 엄청난 好評을 이끌어낸 '惡魔와의 토크쇼'는 1970年代 實際 人氣 토크쇼인 '돈 레인 쇼’에서 있었던 靈媒 臺 懷疑論者 사이의 逸話에서 着眼해 이야기가 始作되었다. 여기에 恐怖 名作이라 불리는 '엑소시스트', '네트워크'와 '코미디의 王'을 모티브로 하고 無分別한 暴力이 亂舞한 疑心과 不信의 時期이자 오컬트의 復興期인 1970年代와 視聽率의 奴隸가 된 放送局을 諷刺한, 恐怖 장르의 革新을 선보일 豫定이다.

'惡魔와의 토크쇼'의 演出과 脚本을 맡은 캐머런 & 콜린 케언즈 兄弟는 '100 블러디 에이커스'를 비롯해 다양한 장르 映畫로 마니아層의 사랑을 받아왔다. 最近 '듄', '오펜하이머', '앤트맨과 와스프: 퀀텀매니아', '더 守禦사이드 스쿼드' 等 블록버스터에서 個性 넘치는 캐릭터로 全 世界 映畫팬들의 사랑을 獨차지한 데이비드 多스트말治安이 主演을 맡아 完璧한 熱演을 선보인다.

史上 最惡의 放送 事故가 되어버린 '惡魔와의 토크쇼' 핼러윈 特輯 實況放送은 5月 全國 劇場에서 만날 수 있다.

최윤나 東亞닷컴 記者 yyynnn@donga.com 記者의 다른記事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