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태곤, 숨겨둔 女子親舊 公開? “지난해 사람들 잃어” (살림남) [TV체크]|스포츠동아

이태곤, 숨겨둔 女子親舊 公開? “지난해 사람들 잃어” (살림남) [TV체크]

入力 2024-03-27 07:56:00
프린트
共有하기 닫기


俳優 이태곤이 ‘비움의 날’을 宣言한다.

27日(水) 午後 8時 55分 放送되는 KBS 2TV '살림하는 男子들 시즌2'(以下 '살림남')에서는 이태곤이 몸도 마음도 비우는 '비움의 날'을 갖는다.

이날 이태곤은 山에 오르며 마음을 淨化한다. 이태곤은 시원한 空氣를 마시며 餘裕로운 時間을 보내던 中 "올해는 옛것을 버리고 새로운 것을 맞이하는 해가 아닐까 싶다"라며 變化한 自身의 모습에 對해 言及한다.


이태곤은 "連絡處에 1000名이 貯藏되어 있었는데 只今은 100名 남았다. 지난해 오래 알고 지낸 사람들을 잃었다"고 이야기하며 人間關係에 큰 變化가 있었음을 밝혀 궁금症을 자아낸다.

이어 집 整理를 決心한 이태곤은 먼저 高價의 술과 담金株들이 가득찬 陳列欌을 整理한다. 이태곤은 約 1000萬 원어치의 술을 製作陣들에게 나눠주고, "주는 것을 좋아한다"라며 아쉬운 氣色 없이 나눔의 기쁨을 느낀다.

그러던 中 누군가 이태곤의 집에 自然스럽게 祕密番號를 누르고 들어온다. MC 김지혜는 "숨겨둔 女子親舊 아니냐"라며 期待感을 드러낸 가운데, 베일에 싸인 그는 이태곤의 옷欌 整理를 함께하며 夫婦 케미를 선보였다는 後聞이다.

寫眞=KBS 2TV '살림남'
이슬비 東亞닷컴 記者 misty82@donga.com 記者의 다른記事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