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박민영, 上衣 脫衣한 줄…錯視 일으킨 깜짝 寫眞 [DA★]|스포츠동아

박민영, 上衣 脫衣한 줄…錯視 일으킨 깜짝 寫眞 [DA★]

入力 2024-03-26 20:25:00
프린트
共有하기 닫기
크게보기

俳優 박민영이 錯視를 일으키는 민소매로 視線을 사로잡았다.

박민영은 26日 自身의 인스타그램에 팬미팅 關聯 寫眞을 揭載했다.

寫眞 속 박민영은 이어폰을 끼고 隱隱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凝視한다. 살색 上衣에 靑바지를 매치한 服裝으로 便安함을 追求, 엎드려 冊을 보는 日常을 表現한 듯하다.

박민영은 最近 tvN 드라마 ‘내 男便과 結婚해줘’로 視聽者를 만났다. '내 男便과 結婚해줘'는 假想貨幣 去來所 '빗썸' 實所有主 疑惑을 받는 강종현과의 스캔들로 論難을 일으킨 後의 첫 復歸作이었지만, 最高 13%臺 視聽率을 記錄하며 注目받았다.

전효진 東亞닷컴 記者 jhj@donga.com 記者의 다른記事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