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裵哲秀, 박기영에 抗議…“商道義에 어긋나는게 아닌가” 무슨 일?(不朽의 名曲)|스포츠동아

裵哲秀, 박기영에 抗議…“商道義에 어긋나는게 아닌가” 무슨 일?(不朽의 名曲)

入力 2022-08-13 09:35:00
프린트
共有하기 닫기

‘不朽의 名曲’ 裵哲秀가 박기영에 거친 抗議를 한 理由는 무엇일까.

13日 放送되는 ‘不朽의 名曲’ 568回는 아티스트 松鶻매 篇으로 꾸며진다. 38年만에 뭉친 裵哲秀, 구창모가 出演해 찐친케미를 發散할 豫定이며, 復活, 박기영, 金映豪&리누, 김호영, 몽니, 니콜, 문수진, 射距離 그오빠, 신승태, 羅布엠이 출격해 다채로운 舞臺를 선보인다.

이 가운데, 國家代表 디바 박기영은 배철수와 첫 만남 當時를 回想하며 남달랐던 첫 印象을 傳한다. 박기영은 배철수의 첫 引上에 對해 “山神靈 같았다”며 “사시나무 떨 듯 떨자 ‘내가 그렇게 무서워요?’라고 물으셨다”며 남다른 因緣의 始作을 公開했다.

이어 배철수를 ‘철수 오빠’라고 부르는 薰薰한 先後輩 사이임을 밝힌 박기영은 舞臺를 선보인 後 裵哲秀로부터 “商道義에 어긋나는 것 아니냐?”라고 뜻밖의 抗議(?)를 받아 궁금症을 자아낸다. 배철수의 抗議 理由는 選曲에 있었다.

박기영은 구창모의 솔로曲 ‘희나리’를 選曲해 國家代表 디바다운 哀切한 感性과 暴發的인 보이스로 座中을 휘어잡았다고. MC 이찬원은 “國家代表 디바라는 修飾語가 딱이다”라며 感歎을 터트렸다. 구창모의 솔로 데뷔曲인 ‘희나리’를 鑑賞한 배철수와 구창모는 구창모의 松鶻매 脫退와 솔로 데뷔에 얽힌 비하인드를 쏟아내며 찐親 다운 입담을 뽐냈다. 또한 배철수는 自身과 親한 박기영이 구창모의 솔로曲을 選曲한 것에 對한 귀여운 不滿(?)을 드러내 現場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고. 이에 박기영은 손을 번쩍 들며 立場表明을 해 愉快한 雰圍氣를 이어갔다는 後聞.

國家代表 디바 박기영의 哀切한 感性이 녹아있는 ‘희나리’ 舞臺와 松鶻매 裵哲秀, 구창모의 愉快한 입담, 松鶻매 活動과 名曲에 對한 비하인드 스토리는 13日과 20日, 2週에 걸쳐 放送되는 ‘不朽의 名曲’ 아티스트 松鶻매 篇을 통해 만날 수 있다.

한便 ‘不朽의 名曲’은 每週 土曜日 午後 6時 10分 KBS2TV에서 放送된다.

東亞닷컴 최윤나 記者 yyynnn@donga.com 記者의 다른記事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