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週當 손담비 注射 告白…이규혁 突發行動에 嗚咽 (同牀異夢2)|스포츠동아

週當 손담비 注射 告白…이규혁 突發行動에 嗚咽 (同牀異夢2)

入力 2022-05-16 14:09:00
프린트
共有하기 닫기
크게보기

週當 손담비 注射 告白…이규혁 突發行動에 嗚咽 (同牀異夢2)

歌手 兼 俳優 손담비가 率直한 모습을 선보인다.

16日 밤 11時 10分 放送되는 SBS ‘同牀異夢2 - 너는 내 運命’에서는 손담비♥이규혁의 小小한 술자리와 올림픽 金메달리스트 이승훈 選手와의 만남이 그려진다.

最近 進行된 錄畫에서 손담비는 스피드 스케이팅 監督으로 있는 이규혁의 訓鍊 現場을 訪問했다. 그는 이규혁이 指導하는 選手인 올림픽 金메달리스트 李承薰에게 請牒狀을 건넸다. 이승훈은 10年 前 손담비♥이규혁의 戀愛 時節 目擊談을 생생하게 證言하는가 하면 이규혁과 깜짝 스케이트 對決을 펼치기도 했다.

손담費와 이규혁의 眞率한 술자리도 公開됐다. 演藝界 週當으로 손꼽히는 손담비는 愛酒家지만 가장 親한 親舊 앞에서도 注射를 보인 적이 없었다고. 그런 손담비가 "平生 없었던 主事가 이규혁 앞에서만 나타난다"는 事實을 처음으로 告白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스튜디오에 있던 손담비의 切親 모델 移懸이 조차 "손담비의 注射를 한 番도 본 적이 없다"고 證言해 궁금症을 刺戟했다.

손담비♥이규혁에게 尋常치 않은 氣運이 捕捉됐다. 疑問의 電話를 받고 집을 나선 이규혁은 30餘 分 後 돌아와 갑자기 突發 行動을 해 손담비를 唐慌케 했다. 이어 그는 疑問의 文書를 꺼내 들어 손담비를 嗚咽하게 만들었다.

스튜디오를 눈물바다로 만든 손담비♥이규혁의 이야기는 16日 밤 11時 10分에 放送되는 SBS ‘同牀異夢2-너는 내 運命’에서 公開된다.

東亞닷컴 정희연 記者 shine2562@donga.com 記者의 다른記事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