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馬事會, 經營陣 成果給 返納하고 經營 正常化 總力|스포츠동아

馬事會, 經營陣 成果給 返納하고 經營 正常化 總力

入力 2022-06-26 16:39:00
프린트
共有하기 닫기

정기환 韓國馬事會長

公共機關 經營評價서 ‘D(未洽)’ 結果 責任
2年 連續 赤字 經營危機 回復 自救策 實施
韓國馬事會는 2021年度 公共機關 經營評價 結果에 責任을 지고 정기환 會長을 비롯한 常任監査와 經營陣이 成果給을 返納하기로 決定했다.

韓國馬事會는 最近 政府의 公共機關 經營評價에서 ‘D(未洽)’을 받았다. 코로나19 影響으로 2020年과 2021年 創立 以後 처음으로 2年 連續 營業赤字를 記錄한 點이 評價에 큰 影響을 미쳤다.

이에 韓國馬事會는 25日 지난해 經營 不振의 責任을 다하고 早速히 經營을 正常化하기 위해 成果給 自律 返納을 決定했다. 또한 高强度 自救努力을 持續하여 코로나19로 인한 經營難 克服과 經營 革新에 모든 力量을 集中할 計劃이다. 정기환 韓國馬事會長은 “機關長으로서 經營危機 克服에 率先垂範 하고자 返納을 決定했다” 며 “하루 빨리 經營 正常化를 이루어 國民들에게 健全한 레저서비스를 提供하는데 蹉跌 없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한便, 韓國馬事會는 2年間의 營業 不振을 回復하기 위해 保有 遊休 敷地를 賣却하고, 全 任職員 休業 施行, 經營陣의 自發的 給與 返納으로 可用資金을 마련해 機關 經營의 安定性을 確保하는 等을 實施하고 있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記者 oldfield@donga.com 記者의 다른記事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