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마이걸 微微, 新藝能캐 誕生 (‘뿅뿅 地球娛樂室’)|스포츠동아

오마이걸 微微, 新藝能캐 誕生 (‘뿅뿅 地球娛樂室’)

入力 2022-06-25 11:11:00
프린트
共有하기 닫기

그룹 오마이걸 미미가 첫 固定 藝能 tvN ‘뿅뿅 地球娛樂室’로 獨步的 캐릭터 誕生을 알렸다.

지난 24日 첫 放送된 tvN ‘뿅뿅 地球娛樂室’에서 미미는 地球 勇士 멤버들과의 첫 만남을 始作으로 各種 게임에 挑戰, 玉토끼를 찾기 위해 泰國으로 떠나며 本格的인 藝能 適應期의 序幕을 열었다.

첫 登場부터 活力 넘치는 人事로 밝은 에너지를 發散한 미미는 멤버들과 처음 만나는 자리임에도 남다른 親和力을 자랑했다.

첫 旅行地로 公開된 泰國에서는 ‘비키니만 입고 돌아다녀도 된다’는 멤버의 말에 製作陣이 唐慌하자, 미미는 안유진에게 “한 番 가둬지면 끝까지 가둬야 한다”며 아이돌 先輩다운 才致 있는 助言을 남겨 現場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衣裳 選定을 위한 게임으로 아이돌 랜덤 플레이 댄스에 挑戰하게 된 미미는 만난 지 30分 만에 멤버들과 댄스를 맞춰보며 完璧한 呼吸을 자랑하기도 했다. 角이 살아있는 댄스로 감출 수 없는 아이돌 面貌를 드러내다가도 按舞를 모르는 멤버에게 “그냥 웨이브 많이 해”라며 便法을 傳授하며 藝能에 完璧 適應한 모습을 보였다.

얼마 後 泰國으로 떠나기 위해 仁川空港을 찾은 미미는 멤버들과 함께 게임의 結果대로 Y2K 콘셉트로 登場해 視線을 집중시켰다. 체인과 커다란 링 귀걸이 等 過去 携帶電話 CF 속 李孝利를 聯想케 하는 追憶의 스타일링을 선보인 것은 勿論 絢爛한 댄스로 높은 싱크로率을 자랑해 눈길을 끌었다.

이어 泰國에 到着하자마자 이동한 食堂에서 메뉴를 걸고 게임이 進行됐다. 미미는 오마이걸 메인 래퍼다운 깔끔한 딕션으로 堂堂하게 誤答을 외치며 웃음을 誘發했다. 몇 次例의 試圖와 실랑이 끝에 ‘끝나면 바로 가게 나가기’라는 條件으로 再開된 마지막 게임에서 結局 막혀버린 미미는 바로 쿨하게 일어나 가게를 나서며 約束을 지켜 爆笑를 불러일으켰다.

미미는 첫 固定 藝能 出演答紙 않게 예사롭지 않은 才致와 입담, 瞬發力으로 視聽者들을 사로잡았다. 오마이걸 舞臺에서는 쉽게 만나볼 수 없었던 反轉 허당美와 親近하고 愉快한 魅力으로 감춰왔던 藝能感을 폭발시킨 미미의 活躍에 期待가 더해지고 있다.

미미가 出捐하는 tvN ‘뿅뿅 地球娛樂室’은 每週 金曜日 午後 8時 50分 放送된다.

東亞닷컴 전효진 記者 jhj@donga.com 記者의 다른記事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