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달의 少女, ‘Flip That’ MV 4日 만에 2000萬 뷰 突破|스포츠동아

이달의 少女, ‘Flip That’ MV 4日 만에 2000萬 뷰 突破

入力 2022-06-24 19:37:00
프린트
共有하기 닫기

그룹 이달의 少女(LOONA)의 新曲 'Flip That'(플립 댓) 뮤직비디오가 公開 4日 만에 2000萬 뷰를 突破해 關心을 모았다.

이달의 少女(희진·懸進·下膝·餘震·비비·金笠·진솔·최리·이브·츄·高原·올리비아 慧)는 지난 20日 音源과 同時에 서머 스페셜 미니 앨범明과 同名의 타이틀曲 'Flip That' 뮤직비디오를 公開했다.

以後 公開 4日 만인 24日 午前 2000萬 뷰를 達成했다. 또또 유튜브 實時間 人氣 急上昇 動映像에 랭크되며 뜨거운 話題性을 立證했다.

公開된 뮤직비디오 속 이달의 少女는 여름과 어울리는 淸凉하고 夢幻的인 魅力을 發散하며 國內外 팬들의 뜨거운 反應이 쏟아지고 있다. 푸른 들판, 파스텔 톤의 汽車驛 等 童話 같은 背景을 오가며 펼쳐지는 이달의 少女의 퍼포먼스가 感覺的이고 세련된 映像美가 어우러져 視線을 사로잡는다.

이달의 少女의 글로벌한 人氣 擴張勢는 음원 차트를 통해서도 나타나고 있다. 타이틀曲 'Flip That'은 公開 直後 國內 音源사이트 벅스에서 實時間 음원차트 1位에 登極했다.

이어 새 앨범 'Flip That'으로 美國, 스페인, 필리핀, 泰國, 싱가포르, 브라질 等 全 世界 31個 國家 및 地域 아이튠즈 앨범 차트 1位, 월드와이드 앨범 차트 1位를 記錄하며 글로벌한 人氣를 實感케 했다.

아이튠즈 송 차트에서도 타이틀曲 'Flip That'李 아르헨티나, 칠레, 페루 等 11個 國家 및 地域 1位에 올랐으며, 收錄曲 'Palyback', 'POSE' 亦是 各國 송 차트 上位圈에 랭크돼 뚜렷한 存在感을 誇示했다.

新曲 'Flip That'은 世上을 뒤집겠다는 少女들의 당찬 抱負를 담은 노래다. 쉴 틈 없이 變하는 리듬과 多彩로운 멜로디 속에 이달의 少女 特有의 밝은 에너지를 느낄 수 있다. 特히 후렴구에 登場하는 中毒的인 멜로디와 톡톡 튀는 보이스가 시너지를 일으키며 '이달의 少女 票 서머송'으로 誕生했다.

한便, 이달의 少女는 24日 放送되는 KBS2 '뮤직뱅크'에 出演해 新曲 'Flip That' 舞臺를 꾸미고 컴백 活動을 이어간다.

[寫眞提供 =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
東亞닷컴 조성운 記者 madduxly@donga.com 記者의 다른記事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