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남주혁 ‘學暴’ 疑惑 提起한 媒體-提報者 告訴 “名譽 回復되길” [全文]|스포츠동아

남주혁 ‘學暴’ 疑惑 提起한 媒體-提報者 告訴 “名譽 回復되길” [全文]

入力 2022-06-24 18:02:00
프린트
共有하기 닫기

남주혁 ‘學暴’ 疑惑 提起한 媒體-提報者 告訴 “名譽 回復되길” [全文]

俳優 남주혁 側이 ‘學校暴力(學暴)’ 疑惑을 提起했던 提報者와 이를 最初 記事化한 媒體를 告訴했다.

20日 한 媒體는 남주혁의 ‘學暴’ 被害를 主張하는 한 누리꾼의 揭示글을 記事化했다. 이에 따르면 A氏는 “남주혁이 學窓時節 일진 무리들과 어울렸으며 이들 무리에게 6年 동안 괴롭힘을 當했다. 給食時間에 몸으로 밀며 새치기를 한 것은 基本이고 辱說을 하며 때리는 것 또한 每日 일어난 일이었다. 賣店에서 빵을 사오라고 시키는 ‘빵셔틀’도 頻繁하게 當했다”고 主張했다. 그는 證據 資料로 高等學校 卒業 앨범을 公開했으나 眞僞 與否는 確認되지 않았다.

이에 남주혁의 所屬社 매니지먼트 숲은 20日 “俳優에게 事實을 確認한 結果 該當 內容 모두 全혀 事實이 아님을 確認했다”면서 “이番 記事가 나가기까지 所屬社나 俳優에게 單 한 番의 事實 確認도 거치지 않은 媒體의 一方的인 報道에 遺憾을 표한다”며 名譽 毁損에 對한 責任을 묻겠다고 强力한 意志를 드러냈다.

所屬社는 “最初 報道한 該當 媒體 記者와 匿名의 提報者를 相對로 刑事 告訴를 할 것”이라며 “一方的인 主張에 對해 明確한 事實 確認 節次 없이 이를 온라인(SNS, 유튜브)에 揭載하는 모든 行爲에 對해 嚴重한 法的 責任을 물을 것”이라고 法的 對應을 宣言했다.

이어 24日 “남주혁 배우는 今日 虛僞 記事를 作成한 ‘더데이즈’ 민OO 記者와 該當 媒體의 代表理事 및 虛僞 提報를 한 匿名의 提報者를 相對로 情報通信網 利用促進 및 情報保護 等에 關한 法律 違反(名譽毁損)으로 刑事告訴狀을 提出했다”고 밝혔다. 이들은 “當社는 迅速한 搜査를 통해 實體 眞實이 明白히 밝혀지고, 남주혁 俳優의 失墜된 名譽가 回復되기를 懇切히 바란다”고 當付했다.


남주혁 所屬社 公式立場 全文

安寧하세요. 매니지먼트 숲입니다.

남주혁 배우는 今日 虛僞 記事를 作成한 ‘더데이즈’ 민OO 記者와 該當 媒體의 代表理事 및 虛僞 提報를 한 匿名의 提報者를 相對로 情報通信網 利用促進 및 情報保護 等에 關한 法律 違反(名譽毁損)으로 刑事告訴狀을 提出하였습니다.

當社는 迅速한 搜査를 통해 實體 眞實이 明白히 밝혀지고, 남주혁 俳優의 失墜된 名譽가 回復되기를 懇切히 바랍니다.

感謝합니다.

東亞닷컴 정희연 記者 shine2562@donga.com 記者의 다른記事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