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튜브 ‘馬事會TV’, 購讀者 1萬 名 記念 滿足度 調査 이벤트|스포츠동아

유튜브 ‘馬事會TV’, 購讀者 1萬 名 記念 滿足度 調査 이벤트

入力 2022-06-23 13:28:00
프린트
共有하기 닫기

寫眞提供 | 韓國馬事會

韓國馬事會 유튜브 채널 ‘馬事會TV’는 購讀者 1萬 名을 記念해 滿足度 調査 이벤트를 23日부터 7月13日까지 實施한다.

韓國馬事會는 購讀者 1萬 名 達成을 記念하며 國民들의 多樣한 意見을 收斂하기 위해 유튜브 購讀者 滿足度 調査를 施行한다. 유튜브에서 ‘馬事會TV’ 채널을 購讀하고 購讀 認證샷과 함께 滿足度 調査 設問에 答辯을 入力하면 이벤트 應募가 完了된다. 抽籤을 통해 200名에게 커피 기프티콘을 贈呈한다.

韓國馬事會 유튜브 채널 ‘馬事會TV’는 競馬 및 末 文化에 對한 다양한 映像을 통해 말産業의 大衆 理解度와 接近性을 높이고 韓國馬事會의 公的 價値와 成果를 알리고 있다. 올해는 韓國競馬 100年을 記念하며 歷史, 나눔, 사랑, 글로벌 跳躍이라는 4가지 主題로 選手團 才能寄附, 글로벌 競走馬 育成映像 等의 콘텐츠를 製作하고 關聯 이벤트도 進行했다. 6月 國民 參與 ‘말럽 백허그 챌린지’에는 人氣 인플루언서 샤샤와 제이, 戰勝배도 參與했다.

馬事會TV는 開設 2年 만에 購讀者 1萬 名을 達成했고, 킹 샤이어말의 말발굽 整理 ASMR 映像은 照會 數 20萬을 突破했따. 最近 韓國馬事會 卓球團이 함께한 卓球 꿀팁 숏츠(Shorts) 映像도 많은 關心을 받고 있다.

정기환 韓國馬事會 會長은 “韓國馬事會와 말産業을 사랑해주시는 많은 國民 여러분 德分에 購讀者 1萬 名을 達成할 수 있었다”며 “더 많은 國民에게 親近하고 가깝게 다가가기 위해 앞으로도 재밌는 콘텐츠와 國民 參與型 이벤트를 施行하는데 最善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記者 oldfield@donga.com 記者의 다른記事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