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준기, 複數의 疲勞 얽힌 현우성과 再會 ‘雪辱 나선다’ (語겐마)|스포츠동아

이준기, 複數의 疲勞 얽힌 현우성과 再會 ‘雪辱 나선다’ (語겐마)

入力 2022-05-14 14:34:00
프린트
共有하기 닫기

SBS ‘어게인 마이 라이프’ 이준기가 以前 삶에서 自身을 죽인 殺人者 현우성과 再會한다.

‘어게인 마이 라이프’(演出 한철수 金容民/劇本 제이 김율/脚色 이병헌/製作 三火네트웍스 크로스픽쳐스)(以後. ‘語겐마’) 側은 12回 放送을 앞둔 14日 이준기(김희우 驛)가 複數의 疲勞 얽힌 현우성(닥터K 驛)과 외나무다리에서 激突하는 스틸을 公開했다.

‘語겐마’는 人生 2回次, 能力齒 萬렙 熱血 檢事의 絶對 惡 膺懲機. 지난 放送에서 김희우는 김석훈(최광일 分)의 목숨줄을 갖고 直接 조태섭(이경영 분)을 찾아가 “김석훈 檢事長 잡겠습니다”라고 宣布하며 本格的으로 조태섭, 김석훈 카르텔 剔抉에 突入했다.

公開된 스틸에는 惡緣으로 얽힌 이준기와 현우성의 人生 2回次 再會가 담겼다. 마침내 이준기가 自身을 죽인 殺人者와 외나무다리에서 만나게 된 것.

마스크를 쓴 狀態에서도 현우성과 마주선 이준기의 싸늘한 눈빛만큼은 칼날처럼 날카롭다. 이와 함께 현우성의 손아귀에 잡혀있는 檢事 김경민(口承革 驛)에게 視線이 쏠린다.

그런 가운데 앞선 12回 豫告篇에서 檢査 口承혁의 危機가 담겨 視線을 强奪했다. 조태섭의 行動大將 닥터K에게 不意의 攻擊을 當하는 口承혁의 모습과 함께 조태섭이 “正意로운 檢事의 입은 내가 닫아주지”라며 口承혁의 除去를 命令하는 모습이 이어지며 緊張感을 最高潮로 높였다.

果然 이준기는 이경영과 현우성의 陷穽에 빠진 霸氣의 檢査 김경민을 危機에서 구해낼지, 나아가 현우성에게 以前 삶의 雪辱을 풀 수 있을까?

한便 SBS 金土드라마 ‘어게인 마이 라이프’ 12回는 14日 밤 10時에 放送된다.

[寫眞 提供] 三火네트웍스, 크로스픽쳐스
東亞닷컴 조성운 記者 madduxly@donga.com 記者의 다른記事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