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怨 더 우먼’ 이하늬X이상윤, 강미나 앞에 劇的 登場 ‘最高 20% 突破’|스포츠동아

‘怨 더 우먼’ 이하늬X이상윤, 강미나 앞에 劇的 登場 ‘最高 20% 突破’

入力 2021-10-31 08:58:00
프린트
共有하기 닫기

“드디어 마주한 組演奏와 강미나… 스릴X戰慄 爆發!”

SBS 金土드라마 ‘怨 더 우먼’ 이하늬와 이상윤이 진서연으로부터 脫出을 試圖하는 강미나(이화겸) 앞에 劇的으로 登場, 손에 땀을 쥐게 만드는 緊迫感을 膳賜했다.

지난 30日(土) 밤 10時 放送된 SBS 金土드라마 ‘怨 더 우먼(One the Woman)’(演出 최영훈 /劇本 김윤 /製作 길픽쳐스) 14回는 닐슨코리아 基準, 首都圈 視聽率 17.7%, 全國 視聽率 16.9%, 瞬間 最高 視聽率은 20.6%를 記錄하면서 다시 한 番 自體 最高 視聽率을 更新한 데 이어 土曜日 全 채널 미니시리즈 壓倒的 1位를 차지, 12回 連續으로 週間 全體 미니시리즈 1位에 이름을 올렸다. 廣告 關係者들의 主要指標인 2049 視聽率에서도 5.6%로 뜨거운 反應을 나타냈다. 무엇보다 土曜日 新作 大田 속에서도 壓倒的인 1位를 차지하며 ‘怨 더 우먼’의 底力을 立證했다.

이날 放送에서는 한성혜(진서연)가 組演奏(이하늬) 할머니 뺑소니 事件에 이어, 한승욱(이상윤) 아버지 한강식(박지일)을 죽인 眞犯이었다는 事實이 밝혀진 가운데, 한성혜의 새 祕書 김은정(이화겸)李 강미나였다는 大反轉으로 극강의 소름을 자아냈다.

劇中 한성혜는 事件 當日 한週 工場 事務室에서 한강식과 會計帳簿로 몸싸움을 벌이던 中 악에 받쳐 세게 밀어냈고, 이에 뒤로 넘어진 한강식은 冊床 모서리에 머리를 부딪쳐 쓰러지면서 죽음을 맞았다. 以後 한성혜가 自身의 恥部를 숨기기 위해 정도우(김봉만)에게 無條件 解決하라고 말한 뒤 車 키를 가지고 자리를 떠났던 것. 結局 한성혜가 組演奏 할머니 뺑소니 事件뿐만 아니라 한승욱 아버지 한강식을 죽게 한 犯人이라는 것이 드러나면서 衝擊을 안겼다.

이런 가운데 組演奏가 류승덕(김원해) 檢事長室에서 찾은 USB 안에는 14年 前 한週 工場에서 있었던 한성혜의 CCTV 場面이 있었고, 이를 보게 된 組演奏와 한승욱은 驚愕한 채 말을 잇지 못했다. 決定的 證據를 손에 쥔 組演奏와 한승욱은 再審 申請을 決心했지만, 이때 組演奏가 ‘강미나 詐稱’ 嫌疑로 강은화(황영희)로부터 告訴를 當하면서 停職 2個月 處分을 받았다. 더욱이 한성혜는 아버지 한영식을 拘束시킨 後 한주그룹 會長 代行에 나섰고, 류승덕이 가지고 있는 證據가 當時 工場 複道 CCTV라고 推測하면서 정도우를 犯人으로 自首하게 만들었다.

‘강미나 詐稱’ 件으로 記者들이 몰려들자 집에서 꼼짝 없이 갇히게 된 組演奏와 한승욱은 郵便物에서 한주그룹의 恥部와 證據가 담긴 USB 하나를 發見했다. 하지만 組演奏와 한승욱은 發信人을 찾기 위해 足뱅이 配達夫와 옷을 바꿔 입고 郵遞筒 近處까지 向했지만 아무런 端緖도 찾지 못했던 터. 이에 組演奏는 “그냥 가장 重要한 答 하나를 찾으면 되지 않을까? 강미나 그 女子를 찾는 거”라며 “한성혜의 弱點을 알았기 때문에 도망칠 수밖에 없었던 사람. 그래서 한성혜가 있는 한 平生 安全하지 않은 사람, 그리고 遺傳子 檢査 結果를 造作할 수 있는 강미나의 檢體를 가지고 있는 사람은?”이라고 한성혜 周邊에 새로 나타난 사람에 對해 골똘히 생각했다.

같은 時刻, 한성혜는 祕書 김은정에게 위스키 한 盞을 提案하며 마주 앉았고, 김은정이 準備해 온 飮食을 보며 “내가 좋아하는 堅果類만 골라 담았네. 참 센스 있어. 正말 센스 맞아?”라고 물어 김은정을 唐慌케 했다. 김은정을 강미나로 確信한 한성혜는 親子 檢査와 그동안 殊常한 行跡을 모두 言及했고, 誤解였다는 김은정에게 앞에 놓인 땅콩을 먹어보라고 했다. 김은정이 망설임 없이 땅콩을 입에 넣자, 한성혜는 김은정의 머리카락으로 한 親子 檢査紙를 꺼내 던지며 “複數라도 하려고 나타난 거야? 넌 내가 아직도 나쁘다고 생각하니? 날 속이고 있던 사람이 누군데”라고 憤怒를 터트렸다. 이에 김은정이 門밖으로 뛰쳐나가자, 한성혜는 김은정을 잡으라고 指示했다.

그러나 脫出하던 途中 三거리波와 마주한 김은정이 땅콩 알레르기 症狀으로 목을 부여잡은 瞬間, 한승욱이 나타나 三거리파를 막아섰던 터. 이어 駐車場으로 달려간 김은정 앞에 車 한 臺가 달려들면서 헤드라이트가 번쩍하자, 過去 海外로 몸을 숨겼던 강미나가 手術臺에 올라 “지긋지긋한 人生 이제 끝이다. 只今과 完全히 다른 얼굴이기만 하면 돼. 아무도 나를 알아볼 수 없는 完全히 다른 새 얼굴”이라며 얼굴 成形을 하는 場面이 그려졌다. 한성혜의 새로운 祕書로 들어온 김은정이 얼굴을 알아보지 못하게 바꾼 後 돌아온 강미나였던 것. 그리고 이내 강미나 앞에 멈춰 선 車에서 組演奏가 나타나, “타요! 강미나 氏”라고 소리치는 ‘劇的 登場’ 엔딩이 담기면서 손에 땀을 쥐는 緊張感을 터트렸다.

한便 SBS 金土드라마 ‘怨 더 우먼’ 15回는 오는 5日(금) 밤 10時에 放送된다.

[寫眞 提供= SBS ‘怨 더 우먼’ 放送分 캡처]
東亞닷컴 조성운 記者 madduxly@donga.com 記者의 다른記事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