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볼빨간神仙놀음’ 徐章勳 홀린 木耳버섯, 大體 무엇?|스포츠동아

‘볼빨간神仙놀음’ 徐章勳 홀린 木耳버섯, 大體 무엇?

入力 2021-01-20 17:11:00
프린트
共有하기 닫기
크게보기

徐章勳, 투베이비 레시피 弘報모델 自處
‘볼빨간 神仙놀음’에 出演한 挑戰者 ‘투베이비’의 木耳버섯이 話題다.

지난 15日 첫 放送 된 MBC ‘볼빨간 神仙놀음’은 첫 回부터 ‘저世上 맛’ 라면 레시피를 가진 挑戰者들이 大擧 登場했다. 그中 斷然 話題가 된 것은 親姊妹人 ‘投 베이비’가 선보인 레시피.

라면이 主題였던 이날 挑戰에서 ‘투베이비’는 <雜菜라면>을 선보였다. 갖은 菜蔬와 라면을 使用, 窟 소스와 간醬으로 버무린 <雜菜라면>은 4 MC(서장훈, 김종국, 성시경, 하하)의 까다로운 입맛을 만족시키며 金도끼를 獲得하는데 成功했다.

레시피의 材料 中 唯獨 돋보이는 것은 ‘木耳버섯’이었다. 성시경이 “特히 木耳버섯이 正말 맛있다”라며 感歎할 程度. 모두의 입맛을 사로잡은 魔性의 木耳버섯은 保育院에서 자라 靑年 農夫의 꿈을 꾸고 있는 挑戰者가 直接 기른 菜蔬였다. 그러나 부푼 꿈으로 첫 農事에 挑戰하며 孤軍奮鬪했지만 結局 赤字와 在庫만 잔뜩 쌓이게 된 안타까운 事緣을 傳하기도 했다.

이에 4 MC는 어린 少女들의 熱情에 크게 感動하며 應援을 아끼지 않았다. 甚至於 서장훈은 “내 이름 갖다 써”라고 외치며 木耳버섯 弘報 모델을 自處하기도 했다.

‘투베이비’의 木耳버섯은 實時間 檢索語 차트를 占領했다. 木耳버섯 購入處 問議 亦是 殺到했다는 後聞이다. 放送 以後에도 檢索語에 ‘투베이비’, ‘木耳버섯’, ‘서장훈의 木耳버섯’李 오르내리며 MBC ‘볼빨간 神仙놀음’의 話題性을 立證했다. 實際로 放送이 나간 直後, ‘투베이비’ 동생 김연정 量은 블로그에 販賣量이 急增해 數量이 얼마 남지 않았다는 글을 揭載하기도 했다. 또, ‘투베이비 木耳버섯’이 實時間 檢索語에 오른 寫眞을 캡처 寫眞과 함께 “너무 幸福했다”라고 글을 올려 보는 이의 마음을 薰薰하게 했다.


한便, MBC ‘볼빨간 神仙놀음’은 오는 22日부터 旣存 金曜日 午後 9時 45分에서 한 時間 앞당겨진 午後 8時 45分에 放送될 豫定이다.

東亞닷컴 函나얀 記者 nayamy94@donga.com 記者의 다른記事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