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尹相現 집 不實工事 論難…‘同牀異夢2’ 불똥|스포츠동아

尹相現 집 不實工事 論難…‘同牀異夢2’ 불똥

入力 2019-08-29 06:57:00
프린트
共有하기 닫기

寫眞出處|SBS ‘同牀異夢2’ 放送 畵面 캡처

施工社 側 “明白한 偏頗 放送” 主張
製作陣 相對로 損害賠償 訴訟 提起


演技者 尹相現·作詞家 메이비 夫婦가 住宅 施工 問題로 施工社와 紛爭 中인 가운데 出演 中인 SBS ‘同牀異夢2-너는 내 運命’(同牀異夢2)에도 불똥이 튀었다. 施工社 側이 프로그램 製作陣에 對해서도 訴訟을 提起했기 때문이다.

尹相現 夫婦와 이들의 住宅을 施工한 A社의 葛藤은 19日 ‘同牀異夢2’ 放送 以後 始作됐다. 윤상현은 放送에서 最近 新築한 住宅의 漏水 等 施工 被害를 公開했다. 이에 A社는 “윤상현이 報酬를 拒否하고 殘金을 치르지 않은 채 하자 報酬金 2億4000萬 원을 要求했다”며 그를 相對로 殘金 等 支給을 要求하는 訴訟을 냈다. 윤상현은 “深刻한 施工 被害 狀況은 그대로다. A社의 繼續된 虛僞 主張을 名譽毁損罪로 告訴했다”며 “不實施工에 對한 精神的·物理的 被害에 對한 民事訴訟도 進行할 것”이라고 맞섰다.

그러자 이番에는 A社가 ‘同牀異夢2’ 製作陣에 對해 損害賠償 請求訴訟을 提起했다. A社의 法律代理人인 法務法人 에스엔의 정종채 辯護士는 28日 “放送에서 排水口 等 윤상현이 決定한 事項마저 瑕疵로 비쳤다”며 “瑕疵를 誇張하고 慘酷하게 보이도록 한 設定이 있다”고 主張했다. 이어 “(A社의)반론을 내지 않고 放送을 强行하는 것은 明白한 偏頗 放送이자 編輯權 濫用이다”고 强調했다.

SBS는 이날 午後 現在까지 이에 對한 별다른 立場을 내지 않고 있다. 하지만 製作陣은 內部 會議를 거듭하며 對應策을 摸索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A社가 9月2日 放送하는 ‘同牀異夢2‘의 豫告篇도 問題 삼은 狀況이어서 向後 事態 展開에 視線이 쏠린다.

유지혜 記者 yjh0304@donga.com 記者의 다른記事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