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O.F. 結局 失敗’ 클레멘스 “名譽의 殿堂, 10年 前에 잊었다”|스포츠동아

‘H.O.F. 結局 失敗’ 클레멘스 “名譽의 殿堂, 10年 前에 잊었다”

入力 2022-01-26 11:02:00
프린트
共有하기 닫기

爐底 클레멘스. 寫眞=게티이미지코리아

[동아닷컴]

메이저리그 名譽의 殿堂 投票 結果가 論難인 가운데, 立會 失敗는 勿論 被選擧權을 잃은 爐底 클레멘스가 이에 對해 立場을 傳했다.

全美野球記者協會(BBWAA)는 26日(以下 韓國時刻) 2022 메이저리그 名譽의 殿堂 投票 結果를 發表했다. 結果는 오티즈의 單獨 立會.

오티즈는 77.9%의 得票率로 名譽의 殿堂에 入會했다. 反面 본즈와 클레멘스는 各各 66.0%, 65.2%를 받아 立會에 失敗했다.

본즈와 클레멘스는 모두 10番째 機會. 따라서 이제 投票로는 名譽의 殿堂에 立會할 수 없게 됐다. 또 커트 실링度 58.6%로 立會에 失敗했다.

以後 클레멘스는 26日 휴스턴 地域 放送局과의 인터뷰에서 “나는 이미 10年 前에 名譽의 殿堂에 對해 잊어버린 狀態”라고 傳했다.

또 "名譽의 殿堂에 가기 위해 野球韓 것이 아니다"라며 "내가 野球를 始作한 것은 우리 家族의 삶을 달라지게 하기 위해서였다“고 言及했다.

이어 “그 다음에는 팬들에게 優勝으로 報答하는 것에 集中했다. 나는 우리 家族, 나를 支持해주는 팬들을 위해 내가 가진 모든 것을 쏟아냈다”고 덧붙였다.

이番 名譽의 殿堂 投票 結果가 論難인 것은 본즈와 클레멘스가 立會하지 못했기 때문이 아니다. 똑같은 禁止藥물 論難이 있는 오티즈가 入會했기 때문.

또 오티즈와 같이 禁止藥물에 關聯된 先手이자 첫 番째 機會를 얻은 알렉스 로드리게스는 34.3%를 얻는데 그쳤다. 이에 問題가 되고 있는 것이다.
東亞닷컴 조성운 記者 madduxly@donga.com 記者의 다른記事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