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朴軫永 3000萬원 寄附 “水害 罹災民 돕고파” [公式]|스포츠동아

朴軫永 3000萬원 寄附 “水害 罹災民 돕고파” [公式]

入力 2022-08-10 16:48:00
프린트
共有하기 닫기

俳優 박진영이 中部地方 集中 豪雨로 發生한 罹災民 支援 誠金 3000萬 원을 寄附했다.

希望브리지 全國災害口號協會는 “박진영이 水害 被害 地域의 復舊를 위해 使用해 달라며 3000萬 원을 傳해왔다”고 10日 밝혔다.

希望브리지에 따르면 박진영은 集中 豪雨로 被害 等에 對한 支援 意思를 밝히며 罹災民들 日常 回復을 위해 寄附金을 傳했다. 寄附金은 이番 集中 豪雨로 被害를 입은 地域 復舊와 罹災民을 돕는데 使用될 豫定이다.
박진영은 이番 水害 被害 支援 外에도 2020年 水害로 어려움을 겪은 罹災民들을 위해 寄附하는 等 도움이 必要한 이웃들을 위한 나눔을 實踐하고 있다.

希望브리지 김정희 事務總長은 “水害 被害 地域 住民들에 對한 박진영의 따뜻한 溫情에 感謝하다”고 定했다.

한便, 박진영은 티빙 오리지널 ‘유미의 細胞들 시즌2’를 마무리하고, 映畫 ‘크리스마스 캐럴’ 開封을 앞두고 있다.

東亞닷컴 홍세영 記者 projecthong@donga.com 記者의 다른記事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