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最初 이집트 親舊들 登場→製作陣 緊張 “歷代級” (어서와)|스포츠동아

最初 이집트 親舊들 登場→製作陣 緊張 “歷代級” (어서와)

入力 2022-08-09 23:59:00
프린트
共有하기 닫기
크게보기


프로그램 最初로 神祕의 나라 이집트 親舊들이 韓國을 訪問한다.

11日 放送되는 MBC에브리원 ‘어서와 韓國은 처음이지’에서는 韓國에서 아랍語 通·飜譯家로 活動하는 새미가 호스트로 出演한다. 새미는 그의 故鄕인 이집트에 對해 다양한 이야기를 傳할 豫定이다.

製作陣에 따르면 새미는 이집트에서 처음으로 韓國을 찾아오는 특별한 세 親舊도 紹介한다. 旅行社 매니저로 일하는 모하메드, 러시아語 學科 助敎授 아흐메드, 美國에서 太陽熱 專門家로 일을 하는 따렉. 세 親舊와 새미는 大學生 時節 寄宿舍에서 만났다고. 이들은 10代 때부터 함께해 16年이라는 긴 時間 동안 津한 友情을 이어오고 있다.
特히 이집트 親舊들은 다양한 地域과 나라로 旅行 다닌 經驗이 많고, 이집트에서 손꼽히는 名門大 出身이라고 한다. 親舊들은 旅行 前부터 韓國의 歷史, 經濟 文化 等에 對해 꼼꼼히 情報를 蒐集하며 順調롭게 첫 韓國 旅行을 準備하는 모습을 보인다고. 하지만 곧 이들의 韓國 旅行 計劃이 製作陣을 긴장시킨다.


그런가 하면 이들은 16年 知己 切親답게 旅行 計劃을 짜는 段階부터 티격태격하기도, 밤늦게까지 이야기를 이어가다 잠든 親舊에게 짓궂은 장난을 치기도 한다. 또한, 짐이 무겁다며 들어달라는 親舊 要請을 單칼에 拒絶하는가 하면 所持品을 잃어버린 親舊에게는 거친 말도 서슴없이 하는 等 시트콤을 보는 듯한 場面을 보여줘 “只今까지 이런 親舊들은 처음이다“라는 이야기가 나올 程度라는 傳言.

放送은 11日 저녁 8時 30分.

東亞닷컴 홍세영 記者 projecthong@donga.com 記者의 다른記事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