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팝콘플래닛 記事콘 :: 討論터
마감

맛집에 패스트패스를 導入하는 것에 對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討論期間 2024.03.25 ~ 2024.04.25

지난 3月, 日本의 食堂 豫約 서비스 業體 테이블 체크가 '패스트패스'를 導入했어요. 맛집에 기다리는 사람이 많을 境遇 500엔, 우리돈으로 約 4400원을 내면 줄을 기다리지 않고 바로 食堂에 들어갈 수 있지요. 世界 最大 놀이公園인 디즈니랜드는 1999年부터 줄을 서지 않고 놀이器具를 타는 ‘패스트트랙’을 施行하고 있어요.



 





(出處: 게티이미지뱅크)



 



패스트패스는 時間을 效率的으로 使用할 수 있습니다. 이에 따라 一部 사람들은 웃돈을 주고 패스트패스를 사도 괜찮다고 말해요. 패스트패스는 飛行機와 콘서트의 座席처럼 하나의 商品이고, 이것을 사는 것은 個人의 選擇이라는 거예요. 特히 다른 나라에서 온 觀光客이 該當 食堂을 갈 때, 패스트패스를 쓰면 남은 時間에 觀光을 더 할 수 있다는 長點도 있어요.



 



 



反面 패스트패스는 ‘돈으로 時間을 사는 것’이므로 不公正하다는 意見도 있습니다. 돈을 내야만 빨리 入場할 수 있다는 게 差別 待遇로 느껴져 剝奪感을 줄 수 있다는 거죠. 또한 食堂들이 飮食 價格을 올리는 代身 패스트패스를 導入해 物價를 올릴 수 있다는 憂慮가 나오기도 해요.



 



 



여러분은 맛집에 패스트패스를 導入하는 것에 對해 어떻게 생각하나요?



 



 





(出處: 게티이미지뱅크)



 



 



贊成: 맛집에 패스트패스 도입에 贊成해요. 



反對: 맛집에 패스트패스 도입에 反對해요. 



 



 



討論터에 意見을 作成해 줄 때는 贊成 또는 反對하는 見解를 먼저 밝히고, 왜 그렇게 생각하는지 理由를 꼭 作成해 주세요. 意見 없이 作成할 境遇, 削除 措置 될 수 있습니다.





健全한 討論文化를 위해 우리 모두 努力합시다!





自身과 反對되는 意見이라고 ‘申告’를 누르지 마세요.





가장 ‘좋아요’를 많이 받은 贊成, 反對 댓글者와 시끌벅적 討論터 主題에 選定된 親舊에게는 50DS 포인트를 드립니다.



 



 


贊成
反對
贊成 베스트 댓글

安寧하세요? 저는 박주언 記者입니다. 저는 이番 主題에 贊成합니다. 그 理由를 말씀드리겠습니다.


첫番째. 돈을 내고 그의 맞는 代價를 받는것

無料로 하는것도 아니고 그 사람들이 正當하게 돈을 內告하는 것입니다. 누구나 4400원만 내면 할 수 있습니다.


두番째. 時間은 重要하다

時間이 不足한 사람들은 빠르게 하고 가야하는데 줄이 길다면 빠르게 패스트 패스로 넘어갈 수 있습니다.


以上 박주언 記者였습니다. 反駁 大隊大歡迎

反對 베스트 댓글

저는 飮食店에 패스트 패스 導入에 反對 합니다. 왜냐하면 飮食店은 기다리는 것도 飮食店에서 飮食을 즐기는것이고 비싸다고 들었습니다.그리고 기다리는 사람이 먼저 들어가는것이 公平하다고 생각합니다.

目錄보기

댓글 215
反對해요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