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YUNDAI MOTORSTUDIO GOYANG

Experience

이벤트

키즈 그라운드

어린이날을 맞아 다양한 모빌리티를 體驗하고 家族과 追憶을 쌓을 수 있는 특별한 놀이터로 招待합니다.

詳細 보기

원데이 클래스

패밀리 베이킹 클래스_自動車 生크림 케이크

달콤한 生크림 케이크를 만들고 直接 만든 自動車 쿠키로 케이크를 꾸며보는 베이킹 클래스입니다.

詳細 보기

展示

Mobility Garden

現代自動車의 持續可能한 未來 모빌리티 솔루션과 아이들의 想像力으로 가득 찬 봄의 庭園에서 특별한 追憶을 만들어보세요.

詳細 보기

키즈 워크샵

아이오닉 6 LFA 體驗 워크샵

아이오닉 6를 直接 만들어 走行해 보며 現代自動車의 自律走行 自動車와 知能型 安全 技術에 對해 배워보는 클래스입니다.

詳細 보기

試乘

컴-페어 드라이브

比較 可能한 試乘 體驗, 컴페어 드라이브. 家族, 親舊와 함께 두 臺를 施僧해보고 差異를 느껴보세요.

詳細 보기

車輛展示

展示車輛

테마別로 展示된 最新 현대自動車를 만나보세요.

詳細 보기

키즈 워크샵

레고와 함께하는 未來自動車 코딩 워크샵

現代自動車의 未來車輛 S-link를 레고로 直接 디자인해보고 簡單한 코딩 敎育을 통해 自律走行 機能을 試演해보면서 다가올 未來 모빌리티를 經驗해보세요!

詳細 보기

體驗展示

N brand

N 브랜드의 誕生부터 現在, 그리고 未來로의 旅程을 통해 高性能 自動車 N 레이스 現場의 生動感을 體驗하세요.

詳細 보기

모빌리티 워크샵

初步運轉者 整備 워크샵

自動車 專門家 九漏와 함께 自動車를 오래 탈 수 있는 노하우를 배워보세요.

詳細 보기

아트展示

Connect Wall

國內外 미디어 아티스트들이 製作한 感覺的인 映像을 느껴보세요.

詳細 보기

F&B

키친 바이 해비치

健康하고 맛있는 料理와 新鮮한 커피가 五感을 刺戟합니다.
눈과 입을 만족시켜 줄 풍요롭고 다양한 飮食을 負擔 없이 즐기실 수 있습니다.

카페 바이 해비치

自動車 生産 벨트를 形象化한 Long Bar가 있는 오픈 카운터에 향긋한 커피와 搾汁주스가 準備되어 있습니다. L層에 位置한 카페에서 新鮮한 飮料를 마시며 보는 즐거움과 새로운 經驗을 만나보세요.

카페M 바이 해비치

3層 카페M 바이 賅備치는 展示 觀覽 途中, 향긋한 커피와 新鮮한 주스를 簡便하게 즐길 수 있는 카페입니다. 한 盞의 커피와 함께 여유로움을 즐기시기 바랍니다.

Shop

多樣한 라이프스타일 디자인 製品을 만날 수 있는 브랜드샵(SHOP)입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