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즈니스用 Messenger 開發者 道具 | Facebook for Developers

Messenger用으로 빌드

비즈니스를 위한 Messenger

對話를 통해 顧客과 長期的인 關係를 構築하세요. Messenger를 使用하면 使用者가 願하는 채널로 數十億 名의 使用者와 連結하고 [1] 個人的이면서도 便利한 비즈니스로 만들 수 있습니다.

Messenger 솔루션 및 機能 둘러보기
Messenger를 통해 비즈니스를 支援하는 方法을 알아보세요.

Instagram 메시지

이제 비즈니스에서 Instagram 메시지와 旣存 道具 및 데이터를 連結하고 비즈니스 成果를 높일 수 있습니다.

潛在 顧客 確保

비즈니스는 自動 채팅 또는 라이브 채팅 經驗을 통해 大規模로 潛在 顧客을 確保 및 選別하고 潛在 顧客에게 追加 傳達 事項을 發送할 수 있습니다.

커머스

Messenger는 리테일, 이커머스, 電氣通信 分野 等의 비즈니스가 購買 過程에서의 摩擦을 解消 하고 信賴度를 높여 購買를 考慮하는 段階에서 實際 購買로 이어질 수 있도록 돕습니다.

顧客 서비스

Messenger를 使用하면 여러 相談員에게 支援 問題를 反復해서 말하거나 待機할 必要 없이 비즈니스와 疏通할 수 있습니다. 쉽게 質問 및 再參與할 수 있는 채널인 Messenger 內에서 對話를 進行하세요.

再參與

Messenger는 비즈니스가 顧客에게 미리 알림을 보내 參與度를 높이고 더욱 빠르게 成果를 創出하도록 支援합니다.

1. 出處 : Facebook. (2021). Facebook 2021年 1分期 實績.

Messenger 솔루션

Messenger 環境의 基盤입니다. 潛在 顧客을 確保하거나 販賣를 늘리거나 顧客 서비스를 提供하려고 할 때 Facebook은 여러분에게 必要한 솔루션을 提供합니다.

開發者 파트너 찾기

파트너 디렉터리를 通해 Messenger 솔루션을 빌드韓 經驗이 있는 開發者 파트너를 찾을 수 있습니다.

파트너 디렉터리

빌드 始作하기

開發者 文書에는 Messenger를 始作하는 데 必要한 情報가 包含되어 있습니다.

開發者 文書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