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nstagram 플랫폼 | Facebook for Developers

Instagram 플랫폼

使用者, 비즈니스, 크리에이터의 Instagram 經驗을 向上하는 솔루션을 빌드하세요.

API

Instagram의 API 엔드포인트 컬렉션을 活用하여 Instagram 커뮤니티를 위한 道具와 서비스를 開發하세요.

더 알아보기

共有

스토리와 피드의 힘을 活用하면 앱에서 Instagram으로 使用者가 最高의 瞬間을 쉽게 共有할 수 있습니다.

더 알아보기

Instagram API 使用 事例

아이디어가 必要하신가요? 開發者가 비즈니스와 顧客의 成功을 위해 Instagram API를 어떻게 具現했는지 알아보세요.

스토리 읽기(영문)

Instagram 마케팅 리소스

每日 Instagram에서 數百萬 個의 비즈니스가 使用者와 連結합니다. Instagram을 活用하여 새로운 顧客에게 到達하고, 타겟을 擴張하고, 비즈니스를 성장시킬 方法을 알아보세요.

더 알아보기

開發者 文書

빌드를 始作할 準備가 되셨나요? 開發者 文書를 읽고 始作하세요.

文書 읽기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