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Facebook 로그인 | Facebook for Developers

Facebook 로그인

數十億 名에 達하는 Facebook의 글로벌 使用者가 앱 또는 웹사이트에 로그인할 수 있는 便利한 方法입니다.

Facebook 로그인을 통해 使用者가 基本 計定 生成에서 소셜 네트워크에 이르기까지 모든 非公開 保安 環境을 한 番의 버튼 클릭으로 利用할 수 있습니다. 多樣한 플랫폼, 機器 및 運營 體制에 걸쳐 圓滑한 環境을 提供할 수 있다는 固有한 長點이 있습니다.

文書로 移動

Messenger를 使用한 로그인 連結 正式 出市

Messenger를 使用한 로그인 連結로 보다 深層的인 顧客 管理를 支援하고 맞춤型 參與를 誘導하세요.

始作하기

유니버셜 製品

全 世界 數十億 名의 使用者가 每日 Facebook에서 活動하고 Facebook을 통해 數百萬 個의 앱과 웹사이트에 로그인합니다. iPhone, Android 機器, 스마트 TV 等에서 모든 사람의 Facebook 로그인이 원활하게 作動합니다.

制御에 最適化

Facebook 로그인을 使用하면 使用者에게 自律性이 附與되어 願하는 만큼 共有할 수 있습니다. 또한 Facebook 로그인은 制限的 로그인 機能을 提供합니다. Facebook 로그인의 制限的 버전을 使用할 境遇 該當 使用者가 iOS 앱에서 Facebook 로그인을 使用한다는 情報를 利用하여 個人 맞춤化하거나 廣告 效果를 測定하는 데 使用할 수 없습니다. 制限的 로그인에 對해 仔細히 알아보세요.

簡便한 使用

웹 또는 모바일 環境에서 Facebook의 iOS, Android 및 JavaScript SDK를 使用하여 앱 또는 웹사이트에 Facebook 로그인을 簡便하게 追加할 수 있습니다. Facebook 로그인을 통해 不便 要素를 줄이고 使用者가 앱에 卽時 參與하도록 支援할 수 있습니다.

Messenger를 使用한 로그인 連結 紹介

Messenger를 使用한 로그인 連結을 統合한 Facebook 로그인으로 더 많은 것을 經驗해보세요. 이 새로운 機能을 使用하면 使用者가 Facebook 로그인 플로에서 바로 Messenger 플랫폼을 통해 비즈니스와 疏通하도록 옵트人할 수 있습니다.

始作하기

成功 事例

始作하기

앱과 웹사이트를 計劃 및 테스트하고 承認을 위해 提出하세요.

文書로 移動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