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責任의한계와 法的 告知

責任의 限界

네이버 株式會社(以下   ‘네이버㈜’)는   www.naver.com을 비롯한 네이버㈜ 도메인의 웹사이트 및 應用프로그램(어플리케이션,   앱)을 통해 다양한 情報의 提供을 仲介하거나 該當 情報 提供者와의 連結을 媒介하고 있습니다. 

네이버㈜는 情報仲介者로서 이미 生産된 情報를   "있는 그대로"   仲介 또는 媒介합니다.   네이버㈜는 네이버 서비스를 媒介로 顧客 여러분이 찾고자 하는 情報들이 傳達될 수 있도록 最善의 努力을 다하고 있습니다.   다만,   利用者(會員)가 作成한 揭示物,   言論社가 報道한 記事,   廣告主가 製作한 廣告物,   販賣者가 表示한 商品 販賣 情報 等이나 네이버 서비스를 통해 連結되는 第3字 도메인의   (웹)사이트는 該當 情報의 提供者가 獨立的으로 作成 또는 製作한 情報이기 때문에,   네이버 서비스에서 仲介 또는 媒介된 情報라도 그 情報의 正確性,   信賴性 또는 適法性은 原則的으로 該當 情報를 作成하였거나 或은 製作한 當事者가 擔保하고 이에 따른 責任을 負擔합니다.   따라서,   이러한 情報를 信賴할지 與否와 信賴한다면 어느 程度까지 믿을 것인지의 決定은 全的으로 顧客 여러분의 몫인 만큼 신중하게 判斷해 주시기 바랍니다. 

네이버㈜는 네이버 서비스를 媒介로 傳達되었더라도 네이버㈜가 作成 또는 製作하지 않은 情報에 對하여,   關聯 法令에 別途의 規定이 있거나 네이버㈜가 該當 情報를   "있는 그대로"   仲介 또는 媒介하지 않은 特別한 事情이 없는 限,   그 正確性,   信賴性 또는 適法性에 關한 어떠한 保證도 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여러분이 이를 信賴함으로써 입게 된 損害에 對해, 관련 法令에서 別途로 規定하였거나 네이버㈜의 高의 또는 過失이 있는 境遇에 한하여 賠償責任을 負擔합니다.

商標에 關한 情報

NAVER, 네이버, NAVER 로고, 쥬니어네이버, 쥬니버, 및 其他 본 웹사이트에 包含된 製品 및/또는 서비스의 名稱은 네이버㈜의 商標 또는 登錄 商標입니다.
네이버㈜는 이에 對한 權利를 가지고 있으며, 다른 製品 및 會社의 名稱은 그 該當 使用者들의 商標日 수 있습니다.

네이버㈜는 지식재산권을 包含한 他人의 權利를 尊重하며, 使用者들도 마찬가지로 行動해주시기를 期待합니다.
네이버㈜는 必要한 境遇 그 裁量에 依해 他人의 權利를 侵害하거나 違反하는 使用者에 對하여 事前 通知 없이 서비스 利用 制限 措置를 取할 수 있습니다.

商標使用許諾에 對한 案內

네이버㈜의 모든 商標, 로고는 商標法 및 其他 關聯法의 保護를 받는 知識 財産으로서, 네이버㈜는 브랜드 價値의 維持를 위하여 最善을 다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네이버㈜의 商標를 使用하고자 하는 분은 반드시 事前에 許諾을 받아야 하며, 네이버㈜의 許諾 없이 使用하는 境遇 네이버㈜의 權利를 侵害하는 것으로서 法的 制裁를 받을 수 있습니다. 單, 네이버 오픈API를 利用하여 商品 또는 서비스를 製作ㆍ配布하는 境遇, 商標使用 가이드(基本 가이드 및 오픈API 特例)의 모든 條項을 遵守하여 네이버㈜의 商標를 使用하면 別途의 商標使用 許諾을 받지 않아도 됩니다.
廣告 提携 等의 目的 外에 非商業的 用途로 네이버㈜의 商標를 使用하고자 하는 境遇, 아래 商標使用 가이드를 愼重히 檢討하시고, 同意하는 境遇 아래 商標使用許諾 要請書를 다운받아 作成하여 본 페이지 下段의 " 提携提案 " 메뉴를 利用하여 登錄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商標使用許諾을 要請한 使用者는 最終 商標使用許諾을 받기 前까지는 商標를 使用해서는 안되며, 使用許諾 以後에도 반드시 商標使用 가이드에 따라 商標를 使用해야 합니다. 이를 따르지 않는 境遇, 네이버㈜는 商標使用을 中止시키거나 法的 措置를 取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의 商標를 使用하고자 하는 분은 아래 商標使用 가이드를 愼重히 檢討하시고, 同意하는 境遇 아래 商標使用許諾 要請書를 다운받아 作成하여 擔當者에게 메일에 添附하여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商標使用許諾을 要請한 使用者는 最終 商標使用許諾을 得하기 前까지는 商標를 使用해서는 안되며, 使用許諾 以後에도 반드시 商標使用가이드에 따라 商標를 使用해야 합니다. 네이버㈜는 이를 따르지 않는 使用者에 對해서 商標使用을 中止시키거나 法的 措置를 取할 수 있습니다.

상표사용 가이드보기 상표사용허락 요청서

去來의 責任

네이버 사이트에 入店한 모든 쇼핑몰 및 有料컨텐츠서비스는 商品 및 서비스 販賣業體가 獨自的으로 所有하고 運營하며 販賣業體의 全的인 責任 下에 있습니다. 네이버㈜는 販賣 業體의 活動, 商店에서 提供되는 商品이나 서비스, 또는 揭載되는 內容, 個別 쇼핑몰 및 서비스業體로의 接續 또는 接續 不能으로 인한 어떠한 損害, 損失, 上海 等 利用者와 入店業體間에 行하여지는 去來에 對해서 明示的으로 어떠한 責任이나 義務도 負擔하지 아니합니다.
入店 쇼핑몰 等이 提供하는 多樣한 商品이나 서비스에 對한 質問과 不滿에 對하여는 該當 쇼핑몰 等에 直接 連絡을 取하시기 바랍니다. 모든 商店은 홈페이지에 連絡處 情報를 提供하는 링크를 가지고 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