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동아일보 廣告案內
 



 


동아일보의 基本 뉴스섹션으로 每日 發行되는 東亞日報 代表 섹션입니다. 그날 그날의 國內外 主要 이슈 및 情報를 다루는 綜合面, 社會面, 國際面, 文化面, 企劃記事面, 오피니언面 等으로 構成되어 每日 32-36面을 發行하고 있습니다.
‘大韓民國 代表 政論紙’로서 每日 每日 새로운 모습으로 다가감과 同時에 ‘信賴받는 新聞’으로서 最高의 廣告效果를 自負하고 있습니다.


複雜한 經濟現象을 알기 쉽게 풀어서 說明해주는 經濟섹션입니다. 冷徹하고 緻密한 分析, 市場 및 經濟 흐름에 對한 正確한 豫測, 살아 움직이는 企業消息과 情報를 통해 市場을 앞서 가는 專門家가 될 수 있습니다.
동아經濟는 各種 金融 및 株式, 不動産, 就業, 財테크 等 實用的이고 必要한 經濟 知識의 提供으로 많은 讀者들이 즐겨 읽고 꼼꼼하게 살펴봄으로서 讀者 廣告 接觸率 매우 높습니다. 12面을 基本으로 週 5日, 每日 發行되고 있습니다.


2002年 1月 1日 發行된 國內 最初의 週末 에디션으로 週末版 新聞의 先導的인 役割을 하고 있습니다. 삶의 質을 重視하는 30-40臺와 主婦 讀者들을 위해 家庭 經濟, 子女敎育 等에 關한 情報를 提供합니다.
週 5日 勤務制 實施와 웰빙을 重視하는 時代의 흐름이 反映된 테마旅行, 料理, 스타일, 쇼핑文化情報 等 週末의 知的欲求를 충족시키면서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도 追求할 수 있습니다. 國際 廣告主, 名品 廣告主들이 選好하고 있는 紙面입니다. 16面을 基本으로 每週 金曜日 發行하고 있습니다.


마음을 살찌우고 삶에 有用한 新刊 書籍을 嚴選하여 紹介하고 專門 書籍을 一般人들이 쉽게 理解할 수 있도록 풀어서 說明해 드립니다.
삶의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는 冊의 香氣를 통해 文化를 보는 눈, 世上을 읽는 智慧를 배울 수 있습니다. 每週 土曜日, 8面으로 發行되어 讀者를 찾아 가고 있습니다.


讀者의 라이프 스타일이나 情報 趣向에 맞게 主題別 企劃特輯으로 골라 보는 즐거움을 膳賜합니다. 月 6-8回 各 主題別로 8面을 發行하고 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