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웨딩클라우드 김소영플래너님 强推!! > 웨딩리뷰 | 웨딩크라우드

웨딩클라우드 김소영플래너님 强推!!

페이지 情報

作成者 두限아빠 댓글 0件 照會 477回 作成日 23-12-31 19:37

本文

結婚 計劃은 있었지만 어디서부터 어떻게 始作할지를 몰라서 一旦 웨딩博覽會를 가서 相談만 받아보고 오자하고 肝건데...ㅎㅎ
김소영 플래너님이 相談을 너무 親切하고 仔細하게 해주셔서 苦悶도 안하고 바로 契約 進行했습니다!
結婚 準備가 한두個가 아닌데
김소영 플래너님이 하나부터 열까지 날짜,時間체크度 해주시고 궁금한 거를 물어볼 때마다 언제나 仔細히 알려주셔서 스튜디오,드레스까지 完璧히 끝내버렸네요ㅎㅎ
스튜디오는 메이! 完全 强推! 多樣한 背景과 便安 寫眞作家님들 德分에 재밌게 撮影도 했습니다~~
이제 남은 건 本式~~~~
김소영 플래너님 다시 한番 感謝드려요

댓글目錄

登錄된 댓글이 없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