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임양수 館長 '大統領賞" 受賞 - 땅끝海洋自然史博物館
月曜日 , 4月 29 2024
오늘 觀覽時間

임양수 館長 ‘大統領賞” 受賞

땅끝海洋自然史博物館 임양수 館長이 2019 博物館 發展 有功 政府褒賞으로 大統領賞을 受賞하였습니다.

?2012年부터 地域의 初中高生들을 비롯해 每年 2,000餘名 以上의 地域民들에게 無料 觀覽과 敎育 프로그램을 提供하며 文化隔差 解消를 위해 努力하고, 海洋 解說師 敎育을 新設·運營해 博物館 發展에 寄與했다.

또한, 2016年부터 全南 私立博物館·美術館協議會長을 맡아오며 從事者들의 勤務環境 改善을 위한 다양한 努力을 해 오고 있으며, 海洋觀光分野의 專門性을 發揮해 地域 觀光 弘報와 文化 觀光 發展에 寄與해 온 點이 높은 評價를 받았다.

“앞으로 海洋資源博物館 本然의 役割을 잘 遂行해 自然環境에 對한 重要性을 널리 알리고, 이를 통해 地域 社會에도 奉仕하겠습니다.”

Check Also

2022年 博物館 길 위의 人文學 안내

答글 남기기

이메일 住所는 公開되지 않습니다. 必須 필드는 * 로 標示됩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