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알고 한거야?' 타티스 Jr, 韓國서 何必 '饅頭국 먹었다' : MLBPARK
共有하기 닫기
'알고 한거야?' 타티스 Jr, 韓國서 何必 '饅頭국 먹었다'
  • 海外野球
    推薦 0 照會 55 리플
    글番號 202403150090129036 | 2024-03-15 16:47
페르난도 타티스 주니어. 寫眞=페르난도 타티스 주니어 인스타그램


[동아닷컴]

韓國에서 史上 처음으로 열리는 메이저리그 競技를 치르기 위해 入國한 페르난도 타티스 주니어(25, 샌디에이고 파드리스)가 何必 饅頭국을 먹었다.

샌디에이고 選手團은 15日 새벽 1時 30分께 球團 傳貰機를 타고 仁川國際空港을 통해 入國했다. 이는 서울시리즈를 치르기 위한 것.

以後 샌디에이고 選手團은 宿所로 向했고, 15日 午後 서울 곳곳에서 韓國의 野球팬들과 마주쳤다. 타티스 주니어는 光化門과 廣場市場에서 目擊됐다.

페르난도 타티스 주니어. 寫眞=페르난도 타티스 주니어 인스타그램


타티스 주니어는 自身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光化門과 廣場市場 訪問 映像을 揭載했다. 또 타티스 주니어는 胡떡과 함께 饅頭국 寫眞을 올려 關心을 모았다.

饅頭국이 큰 關心을 모은 理由는 타티스 주니어의 아버지가 ‘코리안 特級’ 박찬호에게 한 이닝 滿壘홈런 2個를 때린 페르난도 타티스이기 때문.

이는 韓國 野球팬에게 ‘한만두’로 널리 알려져 있다. 한만두를 때린 타티스의 아들이 韓國에 와 처음으로 接한 飮食이 饅頭국이기에 큰 關心을 모은 것이다.

페르난도 타티스 주니어. 寫眞=페르난도 타티스 주니어 인스타그램


이제 샌디에이고는 오는 17日부터 韓國 프로野球 KBO리그 팀과 國家代表팀 ‘팀 코리아’와 親善 競技를 가진다. 컨디션 調節을 위한 競技.

以後 오는 20日과 21日 서울 고척 스카이돔에서 샌디에이고 파드리스와 2024 正規시즌 開幕 2連戰을 가진다. 本土 開幕展에 앞서 열리는 서울시리즈다.


조성운 東亞닷컴 記者 madduxly@donga.com
MLB타운한국야구타운BULLPEN
野球動映像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