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F 이정후 vs LAD 오타니' 示範競技 '韓日戰' 열린다 : MLBPARK
共有하기 닫기
'SF 이정후 vs LAD 오타니' 示範競技 '韓日戰' 열린다
  • 海外野球
    推薦 0 照會 15 리플
    글番號 202403070089921085 | 2024-03-07 10:03
이정후-오타니 쇼헤이. 寫眞=게티이미지코리아


[동아닷컴]

-‘出戰 = 안타’ 이정후, 最大 라이벌 球團 LA 다저스 相對로 連續 安打 行進 이어간다

-오타니-이정후 出戰 與否 注目! NL 西部地區 宿命의 라이벌 맞對決 結果는?... SPOTV NOW 生中繼

‘바람의 孫子’ 이정후가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의 ‘最大 라이벌’ LA 다저스를 만난다. 샌프란시스코의 開幕展 1番 打者로 豫告된 이정후는 示範競技 5競技에 出戰해 모든 競技 安打를 記錄 中이다.

直前 競技 休息을 取한 이정후가 LA 다저스를 相對로도 氣勢를 이어갈지 關心이 쏠린다. LA 다저스의 오타니 쇼헤이가 競技에 나서 이정후와 火力 對決을 펼칠지도 觀戰 포인트다.

正規시즌을 앞두고 美國 舞臺에 適應 中인 이정후는 期待 以上의 示範競技를 보내고 있다. 5競技에 나서 13打數 6安打 3打點 2볼넷으로 打率 0.462를 記錄 中이다. 6安打 中 홈런과 2壘打를 1個씩 터뜨리며 長打力까지 보여준 이정후가 남은 示範競技에서 上昇勢를 이어갈 수 있을까.

只今까지 15打席 모두 右腕 投手를 相對한 이정후가 이番 競技에서는 왼손 投手를 만날지도 觀戰 포인트다. KBO 時節 오른손 投手 相對로 打率 0.345, 왼손 投手 相對로 0.328을 記錄한 만큼 어떤 戰略을 펼칠지 注目된다.

親庭팀 LA 에인절스 相對로 3打數 無安打에 그쳤지만 시카고 화이트삭스戰 2打數 2安打 1볼넷을 記錄한 오타니의 活躍 亦是 關心을 모은다. 오타니는 示範競技 5競技에서 홈런과 3壘打를 1個씩 쳐내며 打率 0.583을 記錄하고 있다.

높은 他律과 함께 6打點을 만들어낸 오타니가 이番 競技 出戰과 함께 다시 安打를 申告할 수 있을까.

내셔널리그 西部地區 宿命의 라이벌인 샌프란시스코와 LA 다저스는 莫上莫下의 相對 戰績을 記錄 中이다. 지난 7年間 LA 다저스가 2021年을 除外하고 모두 맞對決 成績에서 優位를 點했지만, 通算 成跡은 샌프란시스코가 앞서 있다. 正規시즌 13番의 맞對決을 펼칠 두 팀의 示範競技에서는 어느 球團이 웃게 될지 關心이 모인다.



이정후와 오타니의 出戰 與否가 關心을 모으는 LA 다저스 臺 샌프란시스코 競技는 8日 午前 11時 5分 스포티非 프라임(SPOTV Prime)과 스포티非 나우(SPOTV NOW)에서 만날 수 있다.


조성운 東亞닷컴 記者 madduxly@donga.com
MLB타운한국야구타운BULLPEN
野球動映像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