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동아사이언스 統合顧客센터

公知事項

d라이브러리 리뉴얼 및 決濟 一時中止 안내
2024.03.27 506


d라이브러리가 곧 새롭게 태어납니다!

d라이브러리 利用者 여러분께 重要한 消息을 傳해드립니다.

우리는 恒常 더 나은 서비스를 提供하기 위해 努力하고 있으며,
여러분에게 더욱 向上된 使用者 經驗을 膳賜하고자 d라이브러리의 全面的인 리뉴얼을 計劃하고 있습니다. 
이를 위해 저희는 다음과 같은 日程으로 서비스의 一部 機能 調整이 이루어질 豫定임을 알려드립니다.


案內事項
- 注文/決濟 一時中止 : 24年 4月 1日(月) 午前 9時
- 리뉴얼된 서비스 오픈 : 24年 4月 22日 午後 2時(豫定)


위 期間 동안은 새로운 決濟가 一時 中斷되며, 이미 決濟한 콘텐츠는 變更 없이 繼續 利用 可能합니다. 
또한, 리뉴얼 期間 中 서비스 利用에 不便함이 없도록 最善을 다해 支援하겠습니다.

리뉴얼을 통해 여러분께 선보일 새로운 機能과 改善된 서비스 內容에 對해 期待해 주시길 바랍니다.
d라이브러리는 여러분의 所重한 義劍과 피드백을 反映하여 더욱 使用하기 便利하고, 콘텐츠를 豐富하게 즐길 수 있는 空間으로 재탄생될 것입니다.
e북 뷰어를 통해 電子冊을 보고, 記錄할 수 있으며, 連載漫畵 및 連載記事의 큐레이션 서비스를 提供할 豫定입니다.


리뉴얼에 對한 仔細한 情報와 追加的인 公知事項은 우리 d라이브러리의 公知事項에 持續的으로 업데이트될 豫定입니다.
궁금한 事項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顧客센터로 問議해 주세요.

여러분의 변함없는 聲援에 感謝드리며, 앞으로도 더 나은 서비스를 위해 恒常 最善을 다하겠습니다.

感謝합니다.

 

d라이브러리 運營陣 드림
 

顧客센터 ※ 週末, 公休日 休務

02-6749-2002
  • 相談時間 : 09:00 ~ 18:00
  • 點心時間 : 12:00 ~ 13:00
  • 폴리매스 問題는 2019年度 政府의 財源으로 韓國科學創意財團의 支援을 받아 遂行된 成果物입니다.

  • ☎問議 02-6749-2002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