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大邱美容學院受講生 SBS아카데미뷰티스쿨 有名演藝人 直接 메이크업, 헤어스타일링 體驗 > | 에듀東亞
라이프
  • 大邱美容學院受講生 SBS아카데미뷰티스쿨 有名演藝人 直接 메이크업, 헤어스타일링 體驗
  • 김재성 記者

  • 入力:2024.03.25 09:46

 


봄이 始作 되면서 慶北 大邱에 많은 演藝人 行事가 進行되고 있는데 大邱SBS美容學院은 行事 시즌이 되면 有名 歌手들의 콘서트, 演藝人들의 뮤지컬 公演 等에서 扮裝, 메이크업, 헤어, 스타일링 要請이 많아지고 있다.

 

 

지난 2月24日 大邱 慶山 영남대학교에서 金光石 다시부르기 콘서트와 29日, 이틀 동안 아양아트센터 아양홀에서 開催되는 創作뮤지컬 ‘골든 마스크’ 3月17日 歌手 兼 俳優로 活躍 中인 김정민 大邱콘서트等에서 大邱SBS아카데미 뷰티스쿨이 메이크업 및 헤어스타일링을 擔當하였다. 여러 빅콘서트, 뮤지컬公演에서 演藝人을 直接 메이크업, 헤어 스타일링하면서 公演도 보는 즐거움까지 누릴 수 있었다고 SBS아카데미 뷰티스쿨 大邱캠퍼스 行事팀들은 傳했다.

 

未來에 放送局 就業과 演藝人 스타일리스트가 꿈인 大邱 SBS美容學院 學生들에게 더 없이 좋은 機會와 經驗이 될 것이다. 또한 개그公演은 大邱에 公演이 있을 때 마다 大邱 SBS뷰티스쿨을 찾아주어 몇年째 웃찿사. 개그野, 개그 쇼, 개그 다이닝 公演에 꾸준히 參與해왔다.

 

이처럼 大邱 SBS아카데미 뷰티스쿨은 體系的인 시스템을 통해 學生들을 敎育 管理하여 個人의 價値와 競爭力, 差別性을 높여주고 受講生들의 實務的인 테크닉과 센스 있는 社會性, 對人關係 및 人性까지 發展할 수 있도록 많은 現場實習과 體驗의 機會를 提供하고 있다.

 

大邱 SBS美容學院의 프로그램으로는 메이크업 分野(메이크업 國家資格證, 實務메이크업, 챠밍메이크업, 扮裝, 特殊 扮裝, 아트마스크, 환타지 메이크업, 바디페인팅 等), 헤어 分野(헤어 國家資格證, 헤어 實務, 헤어 스타일링, 理用司資格證, 업스타일 等) 네일 分野(네일 國家資格證, 살롱아트, 드릴, 問題性 발 管理), 皮膚 分野(皮膚 國家資格證, 皮膚實務課程,頭皮管理,頭皮컬러링,某,두, 생생腸술 等) 過程이 있고, 特講 科目(속눈썹 延長, 왁싱, 스타일리스트, 퍼스널컬러 等) 過程으로 構成되어있다.

 

SBS아카데미 뷰티스쿨 大邱 캠퍼스는 大邱달서구에 位置한 美容學院이지만 地下鐵 出口 바로 앞이라 東西南北을 다 아우르는 交通의 要地에 있어 受講生들에게는 最適化된 곳이라 할 수 있다. 大邱 美容學院 SBS뷰티스쿨은 實務 中心의 運營 및 體系的인 커리큘럼으로 檢證되어 隣近地域 聖書, 상인동 뿐만 아니라 龜尾, 玄風, 다사, 花園, 慶山, 浦項, 高齡, 星州 等 地域에서도 相談 및 登錄 問議가 이어지고 있다.

 

大邱SBS아카데미뷰티스쿨의 金美賢代表院長(가톨릭大學校 뷰티大學院,誡命文化帶 兼任敎授)오페라,뮤지컬 公演은 華麗한 映像과 더불어 音樂과 춤이 어우러져 觀客들에게 캐릭터의 性格을 잘 보여줘야 하기 때문에 受講生들의 實力과 스킬이 무엇보다 重要하다며 大邱SBS아카데미뷰티스쿨의 敎育水準이 매우 높음을 間接的으로 傳했다.“수강생들에게는 다양한 經驗과 機會가 될 것이며, 大學 入試 準備에 한창인 受講生들의 隨時 接受와 大學 面接에 있어서도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便 大邱美容學院 SBS아카데미뷰티스쿨은 受講生들의 豐富한 實務經驗을 支援하며 1:1個人別 스케줄管理와 함께 體系的인 國家資格證半을 運營하고 있는 綜合美容學院이다. 또한 首都圈美容大學, 서경대學校 헤어디자인學科,서경대메이크업學科,誠信女大,淨化藝術隊,白石藝術隊,軟性對 및 大邱慶北의 誡命文化帶,嶺南理工大,大邱保健,大邱大,大邱한의대等 다양한 學科들의 隨時典型 合格을 目標로 하고 있다.

 

 



▶에듀東亞 김재성 記者 kimjs6@donga.com


위 記事의 法的인 責任과 權限은 에듀동아에 있습니다.


< 저작권자="" ⓒ="" 에듀동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入力:2024.03.25 09:46
  • 著作權者 無斷複製-再配布 禁止
  • 目錄

  • 慰勞

作成者 必須
內容
/500글字

登錄된 댓글이 없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