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木洞氏사이트學院,‘嘉泉大 論述 파이널 實時間 줌半’電擊 開講 > | 에듀東亞
라이프
  • 木洞氏사이트學院,‘嘉泉大 論述 파이널 實時間 줌半’電擊 開講
  • 김재성 記者

  • 入力:2023.11.10 10:01
修能 直後 11月 17日(금) 開講?온라인 實時間 非對面 講義 實施

 


 嘉泉大 論述 學院 木洞氏사이트學院(院長 조진환)李 修能 以後인 11月 17日(금) ‘嘉泉大 論述 파이널 實時間 줌半’을 開講한다. 

 

 

이番 ‘嘉泉大 論述 파이널 實時間 줌半’은 파이널 模擬考査 20回 分(PDF파일) 提供. 채팅을 利用한 質問 答辯, 타 試驗으로 結石 時 錄畫本 提供 等으로 現場 講義 못지않은 생생한 講義 커리큘럼으로 構成돼 있다. 

 

오는 11月 17日(금) 修能 直後, 各 大學의 隨時 銓衡 試驗이 進行되며 隨時 典型 中 하나인 ‘略述型 論述考査’도 本格 實施된다.

 

特히 嘉泉大의 境遇 2024學年度 隨時 願書 接受 結果 論述 銓衡 964名 募集에 2023學年度 對比 大幅 上昇한 33,868名이 支援하여 35.13:1의 競爭率을 記錄했다. 人文과 看護學科, 컴퓨터工學科는 11月 27日(月), 自然은 11月 28日(火)에 論述考査를 實施한다. 修能 後 工夫할 期間이 約 10日 주어져 있기 때문에 올바른 方向으로 가장 效果的 學習을 하면 充分히 合格을 노려볼 만하다. 

 

嘉泉大 論述 典型은 過去 ‘適性考査’ 基調를 잇는 試驗으로 올바른 學院 選擇이 合格에 決定的인 影響을 줄 수 있다. 國語와 數學 2科目을 評價하며, 文科와 理科 모두 銃 15問項을 80分 안에 풀이해야 한다. 

 

먼저 國語 試驗 範圍는 故1 國語, 文學, 讀書, 話法과 作文, 言語이지만 實質的으로 文學과 讀書에서 主로 出題된다. 人文은 言語 1問項과 化作 1問項을 除外한 나머지 7問項이 모두 文學과 讀書에서 出題됐고, 自然은 化作 1問項을 除外한 모든 問項이 文學, 讀書에서 出題되었다.

 

一般 人文 論述의 境遇 統合 敎科型 論述로 答案 作成과 添削 過程이 重要하지만, 嘉泉大 國語의 境遇 EBS 收錄 作品이나 指紋 要約整理가 重要하다. 出題 方式은 EBS 連繫 作品이나 指紋을 가져와 變形 問題를 만들어 出題된다. 問題 類型은 ‘詩的 素材 2個를 찾으시오.’, ‘빈칸에 들어갈 말을 提示文에서 찾으시오’와 같은 正答을 찾는 短答型이 主를 이룬다. 

 

數學의 境遇 修能型 問題로 數1, 수2 全 領域에서 골고루 出題가 된다. 自然은 總 9問項 中 6問項은 各 領域別로 고루 出題가 되나, 나머지 3問項은 微積分의 出題 比重이 높다. 難易度는 大部分 EBS 殊特 레벨 2 水準이고, 辨別力 確保를 위해 一部 問項이 레벨 3 水準으로 出題된다. 

 

修理 論述의 境遇 提示文과 大門港, 所聞項이 有機的으로 構成된 만큼 推論能力과 論證能力 等이 追加的으로 必要하고 採點基準度 까다롭기 때문에 答案作成과 添削, 再 答案 作成과 재 添削의 過程이 相當히 重要하다.

 

하지만 嘉泉大 數學은 修能型 問題로 難易度가 낮고 採點基準이 單純하여 풀이過程에서 必要한 槪念과 原理를 敍述하면 되기 때문에 亦是 添削은 時間 浪費일 수 있다. 다만 講義 詩 敍述해야 하는 核心 槪念, 原理는 반드시 체크해 주면서 授業을 進行하는 것이 좋다.

 

木洞氏사이트學院 側에서는 “實時間 줌半은 파이널 模擬考査 20回 分(PDF파일) 提供. 채팅을 利用한 質問 答辯, 타 試驗으로 結石 時 錄畫本 提供 等으로 現場講義 못지않은 생생한 講義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便, 嘉泉大 파이널 現場 講義도 修能 後 7個 班이 開講을 앞두고 있다. 木洞氏사이트學院의 ‘嘉泉大 論述 파이널 줌半’ 開講 問議는 學院 홈페이지와 카페를 통해 可能하다.
 

 



▶에듀東亞 김재성 記者 kimjs6@donga.com


위 記事의 法的인 責任과 權限은 에듀동아에 있습니다.


< 저작권자="" ⓒ="" 에듀동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入力:2023.11.10 10:01
  • 著作權者 無斷複製-再配布 禁止
  • 目錄

  • 慰勞

作成者 必須
內容
/500글字

登錄된 댓글이 없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