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LIVE MUSEUM 博物館은 살아있다
本文으로 바로가기 ?

ALIVE MUSEUM

想像動力으로 움직이는 Fun과 Healing의 世界에 오신걸 歡迎합니다.

“博物館은 살아있다”(이하 박살)는 文化 콘텐츠 그룹 ㈜크리에이티브 桶에서 선보이는 觀客參與 文化놀이空間 입니다.

박살은 國內 最初로 ‘錯視美術’을 導入하여 미디어, 오브제 아트 等 다양한 領域을 椄木시켜 誕生한
新槪念 놀이 & 體驗 展示館 입니다.
觀客의 자연스러운 表情과 리액션을 이끌어 낼 수 있는 愉快한 作品들로 國內뿐만 아니라
海外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韓流 代表 콘텐츠로 成長하고 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