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李炡根 "宋永吉이 돈封套 疑惑 責任 뒤집어씌우려 해"
뉴스 > 政治

李炡根 "宋永吉이 돈封套 疑惑 責任 뒤집어씌우려 해"

記事入力 2024-06-17 15:41 l 最終修正 2024-06-17 15:41
宋永吉 "李炡根의 個人的 逸脫" 發言에 反駁
"逸脫行爲가 具體的으로 무엇인지 提示해 달라"

더불어民主黨 '돈封套 疑惑'의 核心 連結고리인 李炡根 前 民主黨 事務副總長이 "宋永吉 소나무當 代表가 疑惑의 責任을 뒤집어 씌우려 한다"면서 宋 代表가 眞相을 糾明해야 한다고 促求했습니다.

이정근 전 민주당 사무부총장. / 사진 = MBN
↑ 李炡根 前 民主黨 事務副總長. / 寫眞 = MBN

李 前 副總長은 오늘(17日) 宋 代表에게 보내는 書信을 통해 "이제라도 眞實을 밝혀달라"며 이같이 밝혔습니다.

特히 宋 代表가 지난해 4月 歸國하며 돈封套 疑惑과 關聯해 '李炡根의 個人的 逸脫'이라고 밝힌 것을 擧論하며 "李炡根 個人의 逸脫行爲가 具體的으로 무엇이냐. 根據가 있으면 提示해 달라"고 反駁했습니다.

李 前 副總長은 "代表님의 '逸脫' 發言 以後 저에게 모든 嫌疑를 덮어씌우자고 模擬라도 한 듯이 '逸脫' 發言을 信號彈 삼아 이성만·강래구·조택상 等이 한목소리로 저를

指目하고, 저에게 몽땅 뒤집어씌웠다"고 批判했습니다.

또 "제가 '돈 달라 징징거렸다'는 低級한 表現으로 저를 包含해 大衆을 欺瞞했다"며 이제라도 眞實을 밝혀 제게 함부로 投擲하신 烙印을 깨끗이 지워달라"며 "逸脫行爲라는 發言의 眞實糾明을 要求한다"고 거듭 促求했습니다.

[최유나 디지털뉴스 記者 chldbskcjstk@mbn.co.kr]


MBN 종합뉴스 평일용 배너
話題 뉴스
오늘의 이슈픽

스타

핫뉴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