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企劃] 디자이너 드레스 맞춤衣裳, 마리上段|週刊東亞

週刊東亞 1378

..

[企劃] 디자이너 드레스 맞춤衣裳, 마리上段

2023 올해의 패션 브랜드파워 1位

  • reporterImage

    이한경 記者

    hklee9@donga.com

    入力 2023-03-03 09:51:01

  • 글字크기 설정 닫기
    마리商團이 ‘2023 올해의 패션 브랜드파워 1位’ 드레스디자인 部門을 受賞했다. ‘올해의 브랜드파워 1位’는 넥스트 노멀 時代를 맞이해 社會·經濟的 變化의 움직임 속에서 市場을 掌握하고, 持續可能한 價値를 形成해 顧客의 삶에 깊은 共鳴을 준 企業을 發掘하고자 制定됐다.

    마리上段은 2015年 設立된 드레스 製作 및 맞춤 衣裳 專門 브랜드이다. 海外 韓國 大使館 公式 行事 衣裳과 모델, 俳優 等 多樣한 셀러브리티들의 맞춤 衣裳은 勿論, 外國에서 結婚式을 하는 豫備新婦들이 맞춤 웨딩드레스 製作을 위해 찾는 디자이너 부띠크이다.

    마리上段은 自體 製作室을 保有해 디자인부터 製作까지 드레스 한 벌이 만들어지는 全 過程을 外注로 맡기지 않고 直接 進行한다. 또 全國 드레스 貸與샵이나 카타르 도하, 캐나다 等 海外 드레스샵 等 去來處로 납품되는 衣裳들을 製作하고 있다.

    ‘디자이너 드레스는 비싸다’라는 固定觀念에서 벗어나고자 마카도 실크를 主力으로 한 다양한 카테고리 衣裳들을 꾸준히 開發해 流通過程 없이 다이렉트로 顧客이나 드레스샵에 提供하고 있다. 아울러 특별한 感動으로 記憶될 수 있는 드레스를 만들어가고자 온라인몰을 오픈해 合理的인 價格臺 드레스도 선보이고 있다.

    마리上段 김마리 代表는 “自社 特有의 리드미컬한 볼륨感을 만드는 堅固한 技術力이 오랜 時間 消費者들로부터 사랑받을 수 있었던 祕訣”이라며 “名品 브랜드가 되기 위해 애쓰기보다 消費者에게 사랑받는 드레스, 디자이너 本人에게 부끄럽지 않은 브랜드 마리상단이 되겠다”고 傳했다.





    이한경 기자

    이한경 記者

    安寧하세요. 週刊東亞 이한경 記者입니다. 關心 分野인 巨視經濟, 不動産, 財테크 等에 關한 取材하고 있습니다.

    AI 烈風 또 다른 受惠 HD現代일렉트릭

    오랜 不振 딛고 反騰한 中華圈 證市… 홍콩 ELS 損失도 縮小 展望

    댓글 0
    닫기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