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企劃] 事務用 家口, 예스事務用家具|週刊東亞

週刊東亞 1378

..

[企劃] 事務用 家口, 예스事務用家具

2023 大韓民國 消費者選好度 1位

  • reporterImage

    이한경 記者

    hklee9@donga.com

    入力 2023-02-28 09:47:01

  • 글字크기 설정 닫기
    예스事務用家具가 ‘2023 大韓民國 消費者選好度 1位’ 家口(事務用家具) 部門을 2年 連續 受賞했다. ‘2023 大韓民國 消費者選好度 1位’는 공정한 調査를 통해 檢證된 企業과 製品, 브랜드를 發掘해 施賞함으로써 消費者에게 檢證된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는 機會와 올바른 選擇 基準을 提示하기 위해 制定됐다.

    예스事務用家具는 모든 브랜드를 取扱하는 事務用 家口 直輸入 및 製作 專門業體이다. 大型 展示場을 保有한 예스事務用家具는 오프라인 販賣만 進行하다가 現在는 自社몰 사이트를 오픈해 온라인에서도 販賣 및 見積 問議를 받고 있으며, 스피드 見積 問議와 無料 레이아웃 및 파티션 시뮬레이션 機能까지 提供하고 있다.

    다가오는 봄을 맞아 展示 및 세트 商品을 最大 50%까지 割引 販賣 中이며, 大量 購買 時 追加 割引 서비스까지 提供하고 있다.

    이와 같이 低廉한 價格으로 商品을 販賣할 수 있는 理由는 直輸入 및 自體 製作으로 流通 段階를 縮小했기 때문이며, 거품 없는 價格으로 보다 低廉하게 브랜드 家口를 購買할 수 있도록 奬勵하고 있다.

    예스事務用家具 關係者는 “顧客 聲援에 힘입어 올해도 ‘大韓民國 消費者選好度 1位’ 受賞의 榮譽를 안았다. 힘든 時期에 보다 나은 서비스로 顧客 負擔을 덜어줄 수 있어서 기쁘다”면서 “앞으로도 顧客과 相互 間에 도움이 되는 政策 및 이벤트를 꾸준히 進行하겠다”고 말했다.





    이한경 기자

    이한경 記者

    安寧하세요. 週刊東亞 이한경 記者입니다. 關心 分野인 巨視經濟, 不動産, 財테크 等에 關한 取材하고 있습니다.

    AI 烈風 또 다른 受惠 HD現代일렉트릭

    오랜 不振 딛고 反騰한 中華圈 證市… 홍콩 ELS 損失도 縮小 展望

    댓글 0
    닫기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