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野金富謙 “1人當 25萬원… 一方的 밀어붙일 일 아냐” : MLBPARK
共有하기 닫기
野金富謙 “1人當 25萬원… 一方的 밀어붙일 일 아냐”
  • 政治
    推薦 0 照會 9 리플
    글番號 202405180092742762 | 2024-05-18 01:40
金富謙 前 國務總理가 17日 더불어民主黨이 黨論으로 推進 中인 國民 1人當 25萬 원의 民生回復支援金에 對해 “一方的으로 밀어붙일 일이 아니다”라고 反對 뜻을 밝혔다. 民主黨 所屬 金 前 總理가 民生回復支援金 드라이브에 制動을 걸고 나선 것이다.

金 前 總理는 이날 東亞日報와의 通話에서 “(支援金 支給 豫算) 13兆 원은 國家 財政에 엄청난 影響을 미치는 만큼 財源 調達을 어떻게 할 것이며 이게 (物價 等에) 어떤 影響을 미칠 건지 專門家 討論을 해봐야 한다”고 말했다. 金 前 總理는 “支給하더라도 討論을 통해 支援 對象을 選別해야 한다”고 했다. 이어 金 前 總理는 “(尹錫悅 大統領과 李在明 代表 會同에서) 李 代表 提案에 尹 大統領이 곤란하다고 했으면 무엇이 眞實인지에 關해서 이야기해 봐야 한다”고 했다.

金 前 總理는 민주당이 總選 壓勝 後 一方的으로 政策을 밀어붙인다는 憂慮에 對해 “그런 方案은 안 된다”고 强調했다. 그는 “過去 민주당이 少數 糖으로 (18代 國會에서) 不過 80餘 席밖에 없을 때도 李明博 政府 當時 與黨이 一方的으로 몰아붙이지 않았다”고 批判했다.



윤다빈 記者 empty@donga.com
MLB타운한국야구타운BULLPEN
野球動映像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