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新 양키스 킬러 誕生?’ SEA 브라이언 禹, 6이닝 7K 無失點 快投 : MLBPARK
共有하기 닫기
‘新 양키스 킬러 誕生?’ SEA 브라이언 禹, 6이닝 7K 無失點 快投
  • 海外野球
    推薦 0 照會 17 리플
    글番號 202405220092901348 | 2024-05-22 17:05
브라이언 禹. 寫眞=게티이미지코리아


새로운 양키스 킬러의 登場인가. 시애틀 매리너스의 右腕 投手 브라이언 禹(24)가 뉴욕 양키스를 相對로 또 한 次例 好投를 펼쳤다.

우는 22日(韓國時間) 美國 뉴욕州 브롱크스의 양키스타디움에서 열린 뉴욕 양키스와의 遠征 競技에 先發 登板해 6이닝 2被安打 無失點 完璧投를 선보였다.

三振은 7個를 잡았고 볼넷은 單 한 個도 내주지 않았다. 投球數도 單 77個에 不過했다.

6이닝 中 4次例나 三者凡退로 돌려세우는 等 양키스 打線을 꽁꽁 묶었다. 出壘를 許容한 것은 2回末 2死 後 오스틴 웰스에게 右前 安打, 4回末 2死 後 알렉스 버두고에게 2壘打를 내준 것 뿐이었다.

投球數 77個가 보여주듯 攻擊的인 投球가 이날 好投의 밑바탕이 됐다. 우는 銃 20打席을 相對한 가운데 初球 스트라이크를 15番이나 捕手 미트에 꽂았다.

우는 양키스와 좋은 記憶을 갖고 있다. 지난해 빅리그에 데뷔한 友誼 데뷔 첫 勝 相對가 바로 양키스였다.

우는 지난해 6月 23日 양키스戰에서 5.1이닝 2被安打 5脫三振 無失點 力投로 빅리그 마운드를 밟은 지 4競技 만에 感激的인 첫 勝을 따냈다. 球場도 22日과 같은 양키스타디움이었다.

‘빅리그 2年次’ 友誼 양키스戰 成跡은 2競技 2勝 11.1이닝 無失點 平均自責點 0. 그의 向後 양키스戰 登板 結果가 注目된다.

고영준 東亞닷컴 記者 hotbase@donga.com
MLB타운한국야구타운BULLPEN
野球動映像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