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대만   중국   일본 
앨범 情報>멜론

이 表는 曲 리스트로 체크박스, 順位, 曲情報, 좋아요, 뮤비, 다운, 폰電送 內容을 包含하고 있으며 票 上 下段에 提供하는 全體選擇, 듣기, 다운로드, 담기, 膳物하기 機能을 利用하실 수 있습니다.
番號
曲 詳細가기
曲情報
좋아요
듣기
膽氣
다운
뮤비
1
2
'CRUSH (크러쉬)' [도깨비 OST Part 4]
 
'感性 音源 깡牌' '크러쉬(Crush)'가 '도깨비' OST에 合流하며 '도깨비' OST 신드롬을 이어간다.
 
'크러쉬'가 參與한 "뷰티풀(Beautiful)"은 차분하게 흘러가는 피아노 라인 위에 얹혀진 希望的이면서도 슬픈 느낌이 共存하는 멜로디가 印象的인 曲으로, 크러쉬의 感性的인 보컬이 曲의 雰圍氣와 잘 어우러지며 妙한 感情을 느끼게 한다. 또한, 헤어진 戀人과의 아름다운 追憶을 떠올리며 다시 돌아오길 바라는 歌詞가 曲의 아련함을 極大化하고 있다. "Beautiful"은 드라마 1回부터 每 回 빠지지 않고 揷入되며 劇의 抒情的인 雰圍氣를 잘 살려주었을 뿐만 아니라, 視聽者들의 OST 出市 問議가 가장 컸던 曲이다. 
 
特히, 3回의 名場面으로 꼽히는 김신(共有 分)이 지은탁(김고은 分)에게 雨傘을 씌우며 作別人事를 건네던 바닷가씬에 背景音樂으로 흘러 나와 追加 問議가 빗발친 바 있다. 只今까지 出市된 '도깨비' OST Part 1~3의 3曲 모두 發賣 後 各種 音樂 차트의 1位 및 上位圈을 記錄하며 優秀한 音源 成跡을 거두었던 데다가, 이番 OST Part 4에는 自他公人 音源 强者 '크러쉬'가 參與하는 만큼 OST 興行을 이어나갈 것으로 期待를 모은다.

[CREDIT]
 
Lyrics by 지훈
Composed by 이승주 황찬희
Arranged by 이승주
 
Guitar by 朴信遠
Bass by 이승주
Piano by 송우진
Keyboard by 이승주
Chorus 안영민 펀치(Punch)

앨범리스트

現在 페이지 1 / 全體 페이지 5 移轉 다음
移轉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