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대만   중국   일본 
'眞짜 사나이' 샘 해밍턴, 고구마-食醯 間食에 새침한 투정 "間食은 宗敎 選擇의 理由"

演藝一般

'眞짜 사나이' 샘 해밍턴, 고구마-食醯 間食에 새침한 투정 "間食은 宗敎 選擇의 理由"

曺海珍 記者 2014. 10. 12. 19:41
飜譯 beta Translated by kaka i
글字크기 설정 파란원을 左右로 움직이시면 글字크기가 變更 됩니다.

이 글字크기로 變更됩니다.

(例示)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情報, 雙方向 疏通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國內外 主要이슈와 實時間 速報, 文化生活 및 다양한 分野의 뉴스를 立體的으로 傳達하고 있습니다.

眞짜 사나이 샘 해밍턴

[티브이데일리 曺海珍 記者] 샘 해밍턴이 敎會에서 나온 피자와 치킨 間食에 부러움을 나타냈다.

12日 午後 放送된 MBC '日밤-眞짜 사나이'에서는 陸軍 決戰部隊에서 宗敎 活動을 하는 멤버들의 모습이 담겼다.

이날 샘 해밍턴은 천정명과 함께 聖堂으로 宗敎活動을 갔다.

修女님의 說敎를 들은 以後 이어진 間食時間. 천정명과 샘 해밍턴은 햄버거를 꿈꿨지만 나온 間食은 고구마와 食醯였다.

샘 해밍턴은 "率直히 失望했다"라고 間食 투정을 부리며 "巫敎人 立場에서 間食은 宗敎 選擇의 理由"라고 말했다.

이어 "敎會는 피자 치킨 콜라가 나왔다고 하는데. 完璧한 外國 三合이다"라며 부러움을 드러냈다.

그러나 間食 不滿에도 不拘하고 천정명과 샘 해밍턴은 고구마와 食醯를 暴風吸入해 旺盛한 食慾을 자랑했다.

[티브이데일리 曺海珍 記者 news@tvdaily.co.kr / 寫眞=MBC 放送畵面 캡처]

샘 해밍턴 | 眞짜 사나이

[ Copyright ⓒ * 世界속에 新寒流를 * 演藝專門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無斷轉載 및 再配布禁止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無斷轉載 및 再配布 禁止.

이 記事에 對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