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乘勝長驅' 임윤택 現在 健康狀態 告白 "抗癌治療 20次까지 받았다"

2012. 8. 14. 23:58
飜譯 beta Translated by kaka i
글字크기 설정 파란원을 左右로 움직이시면 글字크기가 變更 됩니다.

이 글字크기로 變更됩니다.

(例示)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情報, 雙方向 疏通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國內外 主要이슈와 實時間 速報, 文化生活 및 다양한 分野의 뉴스를 立體的으로 傳達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방정훈 記者] 胃癌 判定을 받은 그룹 울랄라 세션의 임윤택이 自身의 現在 健康 狀態를 說明했다.

14日 放送된 KBS2 '김승우의 乘勝長驅'에서는 그룹 울랄라 세션이 出演해 率直하고 才致있는 입담을 誇示하며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날 放送에서 임윤택은 "現在 抗癌治療를 20次까지 받았다. 最高 記錄이 54車라고 하는데 已往이면 新記錄을 세우려고 努力하고 있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이어 임윤택은 抗癌治療의 苦痛에 對해 "事實 한 番 檢査받으면 一週日間 거의 미라狀態가 된다. 飮酒하고 다음날 속이 안 좋은 宿醉의 몇十 倍다"라고 밝히며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한便 이날 放送에서 울랄라 세션은 버스커버스커의 人氣 獨走에 對한 率直한 心情을 드러내며 눈길을 사로잡았다.

放送演藝팀 enter@xportsnews.com

[寫眞 = 울랄라 세션 ⓒ SBS 放送畵面 캡처]▶ '乘勝長驅' 울랄라 세션, 버스커버스커 人氣에 "뭐 좀 사줘" '乘勝長驅' 임윤택, "12時間에 한 番씩 鎭痛劑 服用" 임윤택 心境 告白, "無責任하고 利己的이라고 생각" 울랄라세션 임윤택 '有婦男의 신나는 댄스댄스'[포토] 울랄라세션 '신명나는 오프닝 舞臺'[포토]

著作權者ⓒ 엑스포츠뉴스 ( www.xportsnews.com ) - 無斷轉載 및 再配布 禁止記事提報 및 報道資料 news@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無斷轉載 및 再配布 禁止.

이 記事에 對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