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대만   중국   일본 
블랙아이드必勝 製作 걸그룹 스테이氏, 수민·尹 끝으로 前 멤버 公開 : 서울經濟

블랙아이드必勝 製作 걸그룹 스테이氏, 수민·尹 끝으로 前 멤버 公開


프로듀싱팀 블랙아이드必勝의 첫 自體 製作 걸그룹 스테이氏(STAYC) 멤버 수민, 尹의 첫 프롤로그 필름을 끝으로 前 멤버가 모두 公開다.

所屬社 하이業(HIGH-UP)엔터테인먼트는 15日 스테이氏 公式 SNS 및 유튜브 計定을 통해 수민과 尹의 데뷔 프롤로그 필름을 公開했다.

公開된 映像 속 수민은 큰 눈망울과 부드러운 이미지로 보는 이들의 눈길을 單숨에 사로잡았다. 隱隱한 微笑와 함께 淸楚한 雰圍氣를 자아내며 궁금症을 불러일으켰다.


이番 映像을 통해 最初 公開된 멤버 尹은 긴 生머리에 풀뱅 앞머리 스타일로 夢幻的인 魅力을 더했다. 큰 눈망울로 沒入度를 높인 그는 犯接할 수 없는 아우라를 풍기며 强烈한 印象을 남겼다.

市銀, 아이社, 稅銀, 災異, 수민, 尹까지 各 멤버들의 魅力을 담은 데뷔 프롤로그 필름이 모두 公開되며 스테이氏가 ‘2020年 下半期 비주얼 期待 그룹’으로 注目받고 있는 가운데, 이들이 앞으로 또 어떤 콘텐츠로 데뷔 雰圍氣를 끌어올릴지 期待가 모인다.

스테이氏는 트와이스, 淸夏, 에이핑크, 씨스타 等 人氣 걸그룹들의 히트曲을 탄생시킨 K-POP 代表 프로듀싱팀이자, 最近 還拂遠征隊의 첫 活動曲 ‘돈 터치 美(DON‘T TOUCH ME)’를 作曲한 블랙아이드必勝이 처음으로 自體 製作 및 프로듀싱을 맡은 걸그룹이다.

‘젊은 文化를 이끄는 스타가 되겠다(Star To A Young Culture)’는 당찬 抱負를 담은 新銳 걸그룹 스테이氏는 오는 11月 12日 正式 데뷔할 豫定이다.

/雛僧현기자 chush@sedaily.com

스테이氏 수민&尹 프롤로그 映像 캡처 /寫眞=하이業엔터테인먼트 提供

<著作權者 ⓒ 서울經濟, 無斷 轉載 및 再配布 禁止>