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食神로드', 100回 맞이 '우리나라 代表 맛집프로그램 登極'

2012. 10. 20. 11:14
飜譯 beta Translated by kaka i
글字크기 설정 파란원을 左右로 움직이시면 글字크기가 變更 됩니다.

이 글字크기로 變更됩니다.

(例示)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情報, 雙方向 疏通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國內外 主要이슈와 實時間 速報, 文化生活 및 다양한 分野의 뉴스를 立體的으로 傳達하고 있습니다.

'食神로드'가 100回를 맞이한다.

20日 放送되는 Y-STAR '食神로드'가 100回를 맞이해 濟州道 特輯으로 꾸며질 豫定이다.

그동안 '食神로드'는 리얼空腹 버라이어티라는 獨特한 콘셉트로 소문난 飮食店을 찾아 서비스와 맛을 檢證하며 視聽者들에게 즐거움을 膳賜해왔다.

特히 該當 프로그램은 맛집을 選定할 때 一切의 金品을 제공받지 않으며 숟가락 點數를 매길 때에도 製作陣이 全혀 介入하지 않는 等의 製作過程을 透明하게 公開하면서 視聽者들의 信任을 얻었다.

이에 製作陣은 100回 特輯 錄畫를 마친 뒤 "人氣 스타가 固定으로 出演하는 프로그램이 아님에도 不拘, 視聽者들의 關心과 사랑으로 100回까지 撮影하게 돼 무척 기쁘다"고 所感을 밝혔다.

이어 "그동안 聲援해준 視聽者들과 '食神로드'를 이끌어준 정준하, 現影, 朴芝潤, 김나영에게도 고맙다"고 感謝의 마음을 표하기도.

한便 '食神로드' 100回 特輯은 20日 土曜日 午後 12時에 放送된다.

/파이낸셜뉴스 스타엔 vickyhyun@starnnews.com洪兒峴 記者

記事提報 및 報道資料 press@starnnews.com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無斷轉載 및 再配布 禁止.

이 記事에 對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