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대만   중국   일본 
‘에이틴’ 신예은, 걸크러시 爆發..JYP 專屬契約 꽃길 豫約 - OSEN
‘에이틴’ 신예은, 걸크러시 爆發..JYP 專屬契約 꽃길 豫約
OSEN 박판석 記者
發行 2018.09.04 14: 28

웹드라마 '에이틴' 신예은이 暴發的인 人氣를 누리며 10~20代의 워너비 스타로 떠올랐다.
신예은은 記錄的인 照會數를 보이는 웹드라마 '에이틴'에서 主人公 '道하나' 役을 맡아 큰 사랑을 받고 있다.
'道하나'는 굳이 남에게 잘 보이려 努力하지 않아도 堂堂함과 義理있는 性格으로 모두에게 사랑을 받는 人物이다. 신예은은 特有의 冷美女 같은 雰圍氣를 앞세워, 걸크러쉬 魅力을 뽐내는 道하나를 完璧하게 延期하고 있다.

또한 安定的인 演技力으로 10代의 友情과 사랑 그리고 葛藤을 表現해 幅 넓은 共感帶를 形成하는 데 成功했다.
最近 公開된 '에이틴' 20火에서는 切親이었던 이나은(김하나 驛)과의 葛藤이 暴發하면서 엄청난 緊張感을 膳賜했다. 模擬考査 날 이나은의 筆記노트가 사라졌고, 신예은이 그 犯人으로 몰린 것. 신예은은 親舊가 自身을 疑心한다는 事實에 서운함이 爆發했고, 恒常 시크하고 冷靜함을 잃지 않았던 모습과는 또 다른 面을 드러내 視聽者의 視線을 끌었다.
한便, 신예은은 安養藝術高等學校를 卒業했으며 現在 成均館大學校 演技藝術學科에 在學 中인 新銳다.
올初 JYP엔터테인먼트 練習生으로 拔擢된 뒤 體系的인 트레이닝 시스템을 거치며 俳優로서의 力量을 다져왔다.
지난 8月 JYP엔터테인먼트와 正式으로 契約을 締結하고 더욱 活潑할 活動을 豫告했다. /pps2014@osen.co.kr
[寫眞] '에이틴' 放送 畵面 캡쳐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無斷 轉載 및 再配布 禁止