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대만   중국   일본 
즐거움엔 KBS N

답답했던 마음 속 苦悶이 있다면
망설이지 말고 드루와~!!

무엇이든 물어보살
KBS joy I 每週(月) 밤 8時30分
프로그램 情報
답답했던 마음 속 苦悶이 있다면 망설이지 말고 드루와~!
徐章勳, 李穗根이 꽉 막힌 속을 확~ 뚫릴 神通방通 解決策을 提示해드립니다!
프로그램 情報 더보기

關聯 動映像

이 映像은 어때요?

最近視聽

動映像 目錄 記錄 지우기

最近 視聽한 動映像이 없습니다.

<戀愛의 參見2> 再演 드라마 撮影 現場을 가다!

登錄일 2018.09.10

忍耐와 熱情으로 만드는 한 컷!

KBS joy <戀愛의 參見2>
再演 드라마 撮影 現場을 가다!

리얼 戀愛 事緣들과 프로 參見러들의 찰진 助演으로 視聽者들의 共感을 얻으며 人氣裡에 放送 中인 KBS JOY <戀愛의 參見2>에
재미를 더하는 코너가 있다. 바로 視聽者들이 보내온 實際 事緣을 드라마로 보여주는 再演드라마다.
드라마 속 俳優들의 生動感 있는 演技가 어우러져 沒入과 재미를 더하는 再演 드라마 撮影 現場을 紹介한다.

“또각또각” 放送用 카메라와 照明器具, 오디오가 가득한 서울 합정동의 한 카 페. 20餘 名의 사람들이 숨죽이는 가운데 한 女子의 구두 소리만
鮮明하게 들려온다. “컷! 오케이, 자 다음 神 갈게요.” ‘컷’ 소리가 나자 無音이었던 空間이 금세 다양한 소리들로 가득해진다.
이곳은 바로 시즌2 再 年 드라마 撮影場이다. 오늘은 9火에 紹介될 ‘나의 戀愛 思春期’ 篇을 撮影 中 이다.
드라마의 內容은 39살의 敎師인 女子 主人公 首警이 同甲내기 男子 週 원을 만나 戀愛를 始作했지만, 問題는 男子가 白手라는 點.
個人 피티샵을 준 비 中이지만 資金 不足으로 開業은 遙遠한 狀態다.
이番 撮影 신은 호프집 데이트. 스태프들이 各自 構圖와 照度까지 細心하게 체크하며 準備하는 동안 俳優들은 大使를 맞춰본다.
“넘버 5에서 1! 딱!” 스태프가 新 順序를 알리는 슬레이트를 치자 監督의 액션 사인이 이어진다.

Copyright ⓒ KBS 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