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된 公務員 박은섭 警査

TJB 文化財團(理事長 정보연)은 지난 20日 TJB 公開홀에서 ‘第12回 TJB 敎育對象’과 ‘第8回 참된 公務員像 施賞式’을 가졌다.

우리時代의 참된 사도床을 마련하기 위해 制定된 第12回 TJB 敎育大賞 對象에는 30餘年間 特殊學校 平敎師로 勤務하며 障礙學生들을 指導해 온 大田 原名學校 김흥수 敎師가 受賞의 榮光을 차지했다.

初等敎育部門에는 忠南 금산초등학교 송만수 校長, 大田 鈍院初等學校 정익채 校長이 受賞했으며 中等敎育部門은 大戰 槐鼎高 김홍영 校長과 忠南 瑞山中學校 신득균 校長이 各各 受賞했다. 敎育行政職部門에는 忠南敎育廳 監査擔當官 이재욱 事務官이 受賞했다.

이 날 施賞式에서 敎育對象 受賞者에게는 賞牌와 賞金 500萬원이 授與됐으며, 部門別 受賞者에게는 各各 賞牌와 賞金 300萬원이 授與됐다.

地域 社會 發展을 위해 努力해온 참된 公務員像을 具現하기 위해 마련된 ‘第8回 TJB 참된 公務員像 施賞式’도 같은 날 午後 2時에 擧行됐다.

對象에는 20年間 警察官으로 勤務하면서 不遇靑少年 先導와 地域住民 奉仕에 功績을 세운 天安 西北警察署 박은섭傾斜가 受賞했다.

部分別로는 民生治安部門에 大田地方警察廳 김동배 警査, 消防安全部門에 忠南消防安全本部 김상식 消防警, 福祉環境部門에 大田市 環境綠地國 박희윤 事務官이 受賞했다. 經濟科學建設交通部門에는 大田市 建設交通局 한민호 事務官, 文化體育觀光政策部門에는 忠南道 敎育協力法務擔當官室 金聖灝 主事가 受賞의 榮譽를 안았다.

참된 公務員像 大賞 受賞者에게는 賞牌와 賞金 500萬원이 授與됐으며 部門別 受賞者에게는 各各 賞牌와 賞金 300萬원이 授與됐다.

정민아 記者 21cbohemina@daejonilbo.com

<저작권자ⓒ대전일보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著作權者 © 대전일보 無斷轉載 및 再配布 禁止