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대만   중국   일본 
SM "故 종현 마지막 가는 길 외롭지 않았다...마음 속 永遠할 것"
2024年 5月 12日(일)

뮤직

SM "故 종현 마지막 가는 길 외롭지 않았다...마음 속 永遠할 것"

作成 2017.12.21 19:41 修正 2017.12.21 19:53 照會 1,383
記事 印刷하기
종현 빈소
종현

[SBS演藝뉴스 |이정아 記者]故 샤이니 종현의 所屬社 SM엔터테인먼트(以下 SM)가 종현의 葬禮式을 마친 後 哀悼를 표한 演藝界 同僚, 팬들에게 感謝 人事를 傳했다.

21日 SM은 샤이니 公式 홈페이지를 통해 "오늘, 사랑하는 아티스트 종현을 따뜻하고 平安하게 보냈습니다. 너무나 갑작스러운 離別로 깊은 슬픔에 빠져있는 遺家族 분들과 샤이니 멤버들을 비롯한 黨舍 아티스트, 任職員에게 보내주신 慰勞에 깊이 感謝드립니다"는 글을 揭載했다.

또 "종현을 追慕하기 위해 重要한 日程까지 調整해주신 많은 演藝人 同僚, 先後輩 분들 및 엔터테인먼트 業界 關係者분들께도 삼가 感謝드립니다. 너무나 많은 분들의 사랑과 위로 德分에 종현의 마지막 길은 외롭지 않았습니다"라고 밝혔다.

SM은 "너무나 많은 분들의 사랑과 위로 德分에 종현의 마지막 길은 외롭지 않았습니다. 종현의 音樂과 熱情, 그가 아티스트로서 보여준 뛰어난 모습들은 우리 마음속에 永遠하리라 믿습니다"라고 말했다.

종현은 지난 18日 午後 서울 江南區 淸潭洞 某 레지던스에서 心停止 狀態로 發見돼 病院으로 옮겨졌지만 끝내 숨졌다.

21日 午前 9時 서울峨山病院 葬禮式場에서 故 종현의 發靷食餌 家族과 SM 同僚 아티스트 및 職員, 팬들이 함께한 가운데 嚴守됐다.

다음은 SM엔터테인먼트의 公式立場 全文이다.

에스엠 엔터테인먼트입니다.

저희는 오늘, 사랑하는 아티스트 종현을 따뜻하고 平安하게 보냈습니다.

너무나 갑작스러운 離別로 깊은 슬픔에 빠져있는 遺家族 분들과 샤이니 멤버들을 비롯한 黨舍 아티스트, 任職員에게 보내주신 慰勞에 깊이 感謝드립니다.

무엇보다 추운 날씨에도 時間을 내어 종현을 보러 와주신 수많은 팬 여러분과 마음으로 哀悼해 주신 모든 분들께 眞心으로 感謝의 人事를 드립니다. 또한 종현을 追慕하기 위해 重要한 日程까지 調整해주신 많은 演藝人 同僚, 先後輩 분들 및 엔터테인먼트 業界 關係者 분들께도 삼가 感謝드립니다.

너무나 많은 분들의 사랑과 위로 德分에 종현의 마지막 길은 외롭지 않았습니다.

종현의 音樂과 熱情, 그가 아티스트로서 보여준 뛰어난 모습들은 우리 마음 속에 永遠하리라 믿습니다.

다시 한番, 따뜻한 慰勞를 건네주신 모든 분들께 眞心으로 머리 숙여 感謝드립니다.

happy@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無斷 轉載, 再配布 및 AI學習 利用 禁止

廣告 領域
廣告領域