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대만   중국   일본 
女子親舊, 오늘(3日) '엠카'로 컴백..觀戰포인트 셋 - OSEN
女子親舊, 오늘(3日) '엠카'로 컴백..觀戰포인트 셋
OSEN 선미경 記者
發行 2018.05.03 08: 34

걸그룹 女子親舊의 新曲 '밤' 舞臺가 音樂 프로그램 最初로 公開된다.
女子親舊는 3日 午後 6時 放送되는 케이블채널 엠넷 '엠카운트다운'에서 타이틀曲 ‘밤’과 ‘러브 벅’ 舞臺를 音樂 放送 最初로 公開하며 本格的인 컴백 活動에 突入한다.
女子親舊의 新曲 '밤'은 少女들의 感受性이 豐富해지는 밤, 새벽 時間을 아름다운 歌辭들로 풀어낸 曲이다. 감성적이지만 마냥 슬프지 만은 않은, 진지하게 苦悶하는 少女의 모습에서 귀여움이 느껴지는 雰圍氣까지 女子親舊의 音樂的, 콘셉트적 폭넓은 스펙트럼을 보여주기에 充分하다.

女子親舊의 本格的인 컴백 舞臺에 앞서 '밤' 무대에서 注目해야 할 觀戰포인트 3가지를 公開했다.
# 女子親舊의 意味 있는 變化.
女子親舊는 데뷔 때부터 함께 作業해온 프로듀서 이기,용배가 아닌 노주환, 이원종이 作業한 '밤'을 타이틀로 앞세워 컴백했다. 데뷔 4년 次를 맞은 女子親舊가 새로운 프로듀서의 曲으로 果敢한 變化를 試圖하며, 여자친구의 새로운 選擇과 變化에 期待가 모아진다.
# ‘파워淸純’의 延長線이자 한 層 成熟해진 '격정아련' 퍼포먼스.
每番 音樂의 스토리를 담은 퍼포먼스로 話題를 모았던 女子親舊는 이番 新曲 '밤'에서도 音樂의 흐름에 맞춘 激情的인 按舞와 아련한 노랫말과 表情으로 색다른 재미를 膳賜한다.
特히 曲의 導入과 엔딩을 裝飾하며 '달'이 떠오르는 모습을 表現하는 '태양계 춤', 팔로 휘몰아치는 激情的인 感情을 表現한 '칼바람 춤', 曲의 킬링 포인트인 "밤밤밤 밤에"에 잠드는 모습을 表現한 '문나잇 춤' 等 포인트 按舞家 視線을 壓倒한다. 
# 女子親舊의 비주얼 變身.  
女子親舊는 新曲 ‘밤’을 통해 헤어스타일, 메이크업, 衣裳으로 變身을 試圖, 물오른 美貌가 눈길을 끈다. 
斷髮에서 긴 머리로 變身한 銀河를 비롯해 멤버들의 레드, 바이올렛, 핑크 等 헤어 컬러 變化로 이미지 變身에 成功, 女高生에서 자연스럽게 成長한 모습이다.
봄기운 물씬 풍기듯 한層 華奢해진 外貌도 女子親舊의 變化에 힘을 실으며 舞臺에 對한 期待感을 더욱 높이고 있다.
女子親舊는 '엠카운트다운'을 始作으로 KBS 2TV ‘뮤직뱅크’, SBS ‘人氣歌謠’에 잇따라 出演해 컴백舞臺를 꾸민다. /seon@osen.co.kr
[寫眞]쏘스뮤직 提供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無斷 轉載 및 再配布 禁止